관련 강의
★Hot★ 나도 호스트! 월 300 합법 에어비앤비 실전 창업반
당근자판기
안녕하세요 당근자판기입니다.
공간 임대를 통해 수익화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성공하는 인테리어를 알려드립니다
특히 많은 분들이 매력적이 외국인관광도시민박업(이하 외도민) 인테리어 방법에 대해 궁금해 하셔서 오늘은 많은 돈을 들이지 않고 최신 트렌드에 맞는 인테리어를 공유할게요.
월 300만원 이상의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합법 에어비앤비 인테리어 꾸미는 방법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많은 돈을 들여서 인테리어를 하는 경우가 있는데, 한번 쓰면 중고가 되기 때문에 저는 많은 돈을 들여 고퀄리티
인테리어보다는 적절한 투자금을 설정하고 적합한 퀄리티의 숙소로 인테리어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가성비 인테리어 추천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외도민을 운영하고 있거나, 혹은 운영 예정인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거라 생각됩니다.
인테리어에 대한 오해 중 "내 집도 내 방도 잘 못꾸미고 정리도 못하는데, 내가 과연 잘 할 수 있을까요?"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가성비 좋은 인테리어, 즉 수리하지 않고 변화를 줄 수 있는 부분들 위주로 안내드리겠습니다.
나도 금손 도전
인테리어에 대한 오해, 첫번째
인테리어 비용은 많이 드는 거 아니야?
절대 아닙니다. 합리적으로 꾸밀 수 있는 방법은 많습니다. 위와 같이 소품을 적극 이용 하는 건데요.
나의 숙소와 알맞는 예쁜 소품을 찾기 위해선 '벽거울' 같은 검색 키워드를 설정하고 다양한 인테리어 컨셉을 미리 익혀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의 숙소와 어울리는 소품 컬러나 디자인을 고를려면,
자주 벤치마킹 할 인테리어 사진을 찾아 수시로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인테리어와 디자인 관련 계정을 팔로우 하면서, 관련된 알고리즘이 계속 노출되어 공부를 할 수 있게 됩니다. 특히 외국 인테리어와 디자인 참고하면 여행에서 느낀 감정을 집안에서 재현할 수 있어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소소한 장식으로도 여행 온 듯한 느낌을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모두 새것으로 채우는 것보다는 당근과 같은 중고 거래를 통해 가전이나, 가구 등을 세팅할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오해, 두번째
특색있는 인테리어가 인기가 있다?
심플 is best 라는 말이 있듯이 꼭 테마가 있고 특색이 있어야 예약률이 올라가는 것이 아닙니다. 우선 침실은 무조건 심플하게 꾸미기를 추천드립니다. 침실은 휴식 공간이기에 심플하게 꾸미는 것이 예약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공간 사업에서 성공하려면 시간을 들이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인테리어에 따라 예약률에 차이가 나는데요. 작은 비즈니스인 외국인관광도시민박업(이하 외도민)을 운영하다보면
나의 한계를 깨고 나온 듯한 느낌과 성장을 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꼭 도전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감각적인 인테리어, 셀프 인테리어
어렵지 않습니다!
도전하세요~! "
그럼 오늘은 외국인관광도시민박업(이하 외도민) 인테리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 성공하는 투자 하세요
감사합니다.
[합법에어비앤비 오픈 과정 보러가기]
좋은 글을 남겨주신 멤버에게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응원 댓글로 감사함을 나눠주세요. 😀
댓글 0
탑슈크란 : 인테리어 화려한게 전부가 아니네요. 노하우와 꿀팁 잘 배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나지니 : 에어비앤비 너무 하고 싶어서 서울 부동산 50군데 전화해봤는데,,다 퇴짜 맞고 현타왔습니다... 다들 어떻게 매물 구하시는지 너무 궁금해요ㅠㅠ
위즈덤파티 : 궁금했던 내용인데 쏙쏙 이해하기 쉽게 영상을 잘 만들어주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KU쿤UN : 당근쌤 잘읽었습니닷~~
해피봄봄봄 :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온전한지혜 : 노하우와 꿀팁 대방출! 감사합니다%^^
솔테 : 감사합니다
루시2014 : 8월말에 월부닷컴으로 당근자판기 에어비엔비 강의 신청 했는데요. 사정이 있어 못듣다가 이제 기간임보름 남아서 강의수강하려고 합니다. 수강신청후 문자 1번 와서 AI봇 구글폼 작성하고 챗gpt 로그인 하라고 나와서 로그인 했는데 외도민 강의 수강 안됩니다. 어디로 문의를 해야 하나요? 신규 모집위한 특강도 좋지만 신청후 강의진행에도 관심 주셔야 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