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지투18기 으으음♡등ㄱ1칠 단지 찾았9나! 켈리J] 2주차 강의후기(feat.게리롱님)-비유로 비교를 완벽히 해내다.

  • 23.10.18


‘비유를 통해 비교를 배우다. ‘

 

안녕하세요. 지투 18기 19조 켈리J입니다.

 

지투 2주차 게리롱님의 강의를 정신이 혼미한 가운데 완강을 무사히? 했네요. ㅎㅎ

 

월린이 6개월차는 그동안 임보특강을 듣고 싶었지만, 못 들은 채 이 부분에 대한 갈증이 늘 있었던거 같아요.

게리롱님은 카페에서 글로만 봤던 제겐 유명인이었는데….왜 다들 임보특강 너무 좋았다고 하시는하 알 것 같더라구요.

 

무엇보다 그동안 어렵고 와닿지 않았지만, 초조..긴장..마감에 쫓기며 하던 1등 뽑기를 이렇게 하다니!! 감탄의 연속입니다. ㅎㅎ

 

프리미어리그가 나올줄은..’모음과 자음’님에 순간 빵 터졌네요.

사람은 자신의 그릇만큼 배운다더니 제겐 눈높이 선생님이었네요 ㅋㅋ (비유가 늠 옛스럽 ㅋ)

 

지난 실전반을 첫 수강하면서 동료들의 임보와 1등 뽑기 과정을 보면서 내가 과연 할 수 있을까?

그동안 내 앞마당은 반마당이었구나….진짜 1등 뽑기 그게 투자공부인 것을 늘 뒷심 부족으로 제대로 못한 자신이 반성 되기도 했습니다.

 

강의에서 특히 인상적이었던 부분은 ‘같은체급끼리’ 그게 가격이든 가치이든…

지난 부산 임장시, 가격을 보다가 서울에 있는 앞마당이 생각나서 둘을 비교 하고, 이런 세부적 단계가 아니라 어쩌면 뇌피셜로 그렇다면 평형이 달라도 서울이지! 라는 결론을 냈던거 같습니다.

(그 사이 망구님 코칭을 통해 그렇게 다른 지역, 다른 평형비교는 어렵다고..하신 얘기가 다시 생각이….ㅎㅎ )

 

광역시와 중소도시의 성격에 맞게 비교평가를 어떻게 하는가?

내 앞마당에서 1등뽑기, 나도 할 수 있겠구나?? 라는 용기를 주는 강의였습니다.

강의 내용은 다시 강의를 들으며 제대로 정리를 해야겠구나! 제가 지금 성장할 원포인트 레슨!!

 

그동안 가려진 1등, 그리고 결론을 보면서 베일에 쌓인 부분을 보게 된 느낌입니다.

어쩌면 그동안 카페에도 많은 자료가 있었지만, 너무 많은 정보의 홍수 속에서 피로감이 생겼달까요? 너무 열심히 정성껏 한 임보들을 보면 난 저렇게는 못할거 같은데? 라는 생각이 들고

결국, 내 임보 한장을 쓸수가 없구나, 한발을 내딪기가 어렵구나 라는 생각에 애써 외면 했던 부분을 용기 낼 수 있게 된 거 같습니다.

 

BM.

1.    좋은점과 할일만 기억하고 나쁜점 지우기

2.    시세트레킹 양식 꼭 적용 해 보기

3.    앞마당 정리 하기. 다음 1등 뽑기를 위해


댓글


켈리J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