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기초반 - 1500만원으로 시작하는 소액 부동산 투자법
주우이, 너바나, 자음과모음

양파링님과 주우이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편지를 쓰고 싶게 만드는 강의였어요.
두분다 진심으로 자신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수익률 보고서는 어떻게 작성하는지 하나하나 가르쳐주시고, 투자자로서 길을 걷는데 어떤 장애들을 만났는지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양파링님
후배들을 위해 써 주신 진심을 담은 편지가 너무 좋았고, 한참을 들여다 보았어요.
강의를 듣고 수익률 보고서를 얼른 써봐야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항목마다 그게 왜 필요한지 설명해 주셔서 “나도 해봐야겠다”, “나도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감사합니다!
주우이님
초보 투자자가 가져야 할 마음가짐, 그리고 앞으로 부딪히게 될 문제들이 무엇인지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비전보드를 다시 한번 열어보는 계기를 만들어 주셨어요. 불과 몇 주전인데, 나의 비전과 계획이 구체적으로 무엇인지 가물가물하고, 과제도 꾸역꾸역하는 것 같고, 앞마당은 도대체 몇 개나 해야 투자에 대한 확신(?)이 생기는 것인지 등등 등 잡다한 질문에 대해 좀 더 구체적인 길이 보이는 느낌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한달 전 쯤 다친 다리 때문에 그나마 있던 건강한 운동 습관도 다 깨지고, 업무를 마치고 난 후에는 예전보다 훨씬 더 피곤해진 몸을 핑계대며 과제도 대충, 휴식을 핑계로 유튜브 시청은 더 늘어났어요.
앞으로 투자의 길에도 다친 다리와 같이 저의 독.강.임.투를 가로 막을 일은 계속 나타나겠죠.
그럴 때 억지로라도 들어야 할 강의와 과제, 그리고 함께 할 동료가 필요하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후기 얼른 쓰고 바로 과제로 고고고 해보려고 합니다.
올해 말까지 임장보고서 3개 가보자! 힘내라 미아!! 힘내세요 모두!!!!
댓글
정신차린 미아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