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기초반 - 월급쟁이 10억 자산가로 가는 인생의 전환점
너바나, 주우이, 자음과모음
9월 첫째 주 열반스쿨 강의 첫 수업을 들으면서 “회사 일과 병행할 수 있을까”, “노후에 대한 걱정을 줄이는데 부동산이 정말로 도움이 될지”에 대한 걱정과 의심으로 수업을 들었습니다.
시간이 참 빠르게 빠르게 흘러 벌써 4강까지 강의를 다 듣고 수강 후기를 작성합니다.
1주차에 더 열정적인 마음으로 수업을 들었더라면 더 좋았겠다는 아쉬움과 함께 실전 준비반 수업이 시작되기 전에 최대한 시간을 많이 내어, 너바나님, 양파링님, 주우이님이 열심히 강의해주신 내용을 다시 한 번 복습하려고 합니다.
마치 어린 아이가 자전거를 타는 법을 배우고 계속 자전거를 타고 싶어 밖에 나가고 싶어하는 것처럼, 얼른 다음 달 실전 준비반 수업을 듣고 비교 분석, 임장하는 법, 임장 보고서 쓰는 법을 배워 그 다음 단계로 나아가고 싶은 마음이 아주 커졌습니다.
세 분의 멘토님이 말씀해주신 것처럼 “꾸준히” “지치지 않고” “끝까지” 4주차에 느꼈던 설래임과 새로운 것을 배운다는 기쁨, 2030년, 2034년 미래에 바뀌어 있을 제 모습을 기대하며 부동산 분야에 공부를 이어 나가겠습니다.
멘토님들 감사합니다. 45조 조장님, 조원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0
소피이 : 후기 고생하셨습니다 ♡
가길 : 사라님 열기 한달동안 수고하셨습니다. 사라님 글을 읽으며 처음 열기 수업 들었을 때 들었던 생각이 많이 닮아 확 와닿았어요. 꾸준히 지치지 않도록 응원하면서 이번 실준 함께해요 >_< 잘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