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차 강의 클릭할 때의 나의 마인드와 현재 4강 수강 후는 투자에 대한 관점이 상당부분 바뀌었다.

 

처음 강의 수강 했을 시, 사실 강사분들에 대한 이력 및 히스토리를 전혀 알지 못한 채 반신반의로 들었다.

그리고 든 생각은, 어떻게 하면 저런 자신감이 나올 수 있지? 하며 다음 강의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다.

 

4강까지 수강 완료한 지금.. 

절대 잃지 않는 투자 기준에 대한 설명과, 가치있는 물건에 대한 투자는 장기적 상승일 것이라는 근거를 확인할 수 있었다. 막연한 부동산 불패!!라고 말씀 하시는 것보다 훨씬 설득력이 있었다.

 

그리고 너바나님의 강의내용 중 저의 상황에 와닿았던 부분이 있다.

“투자를 하다가 잘 안되고, 하락장이거나 역전세일때 수많은 고민과 어려움이 있었다. 하지만 나는 이것 말고는 없었다. 회사를 다니는 나의 상황에서 이 방법 외에는 부자가 될 수 있는 길은 없었기 때문에, 인내하고 계속하였다.”

나의 지금 상황과 비슷하여 너무 와닿았고, 절실함이 한 단계씩 성장하게 해 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사실 이제까지는 내가 왜 그때  이집을 안샀지? 라고 후회만 했지만, 이제는 그것보다는 왜 내가 이 강의를 이제야 들었지? 이런 생각이 들 만큼의 가치가 있었던 강의었다.

앞으로 차근차근 배워나가서 잃지 않는 투자, 돈이 일을 하게끔 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 할 것이다!

 

 

 

 

 


댓글


임시거주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