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어떤 강의를 들을지 고민을 하다가 늦게 수강 신청을 해버렸습니다. 하지만 강의만 들어도 너무 좋은 내용이 많아서 도움이 많이 되고 있습니다.
1강을 강의 듣다가 발음과 문맥이 맞지 않게 설명해 주셔서 수강 하기 힘들었어요. 말이 빨라서 속도를 늦추고 들어도 좀 이해가 가지 않아서 몇번을 돌려 보고 이해를 했습니다. 남은 강의가 줄어 들수록 강사님께서 설명해 주신 지역을 찾아보고 생각에 많은 변화가 생겼습니다.
투자범위에 들어오는 단지를 찾는 방법과 구분하는 이유를 알아 가다보니 앞마당을 만들때 지역조사부터 그 지역을 알아가는 것이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생활권을 나누고 순위를 매기면서부터는 기본이 있다면 할수 있을 것 같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작은 투자금으로 시작해도 되지만 지금은 서울이 기회가 되는 것 같았고 수업에서 배운 프로세싱을 이용하여 앞으로 만들 앞마당을 완료주의로 하여 작성의 필요성을 알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이제는 월부는 통해서 말씀해 주신 내용들이 아주 조금 알아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더 많은 시간과 체력이 된다면이 아니고 현재 할 수 있는 것에 우선순위를 두어서 한다면 원하는 것에 더욱 가까워 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기 걸려서 힘드신 와중에 이렇게 좋은 강의를 준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엔드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