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부바입니다!
벌써 실전준비반 3주차가 지나가고 있네요ㅜㅜ.
시간은 너무 빠르지만 오늘도 58조 조원분들과 열심히 성장하는 하루를 보내고 있어 감사하고 있습니다!
3주만에 드디어 오프라인으로 모두 함께한 58조 조모임 후기 입니다!
■ 조장이 늦다니!?
하...너무 기대를 많이하고 준비를 해서 였을까요?
그만 약속 시간을 제가 늦어 버렸습니다..조장으로서 참 바보같고..너무나 죄송했습니다.
처음으로 9명이 다 모이는 자리에서 제가 지각하게 되어 너무나 죄송한 마음으로 조모임을 시작했습니다.
3주차는 미리 예약해둔 스터디룸에서 조모임을 진행했습니다.
저를 제외한 8분은 모두 대구에 거주하고 계셨지만, 여러가지 이유로 처음으로 모두 함께 했습니다.
어색한 순간도 잠시 저의 지각과 함께(?) 급히 조모임을 시작했습니다.
많은 고민 끝에 3주차는 임장보고서 작성에 있어 조원분들이 어려워 하는 부분에 대해 제가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들 임장보고서 작성이 처음이셔서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직접하면 너무나 어려운
분임루트 작성법, 단임루트 작성법, 시세지도 작성법, 단지분석 작성법, 기본적인 툴 사용법에 대해 2시간 동안
진행했습니다.
우려와는 다르게 모두들 너무 집중해주셨고, 잘 따라오셔서 너무나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하나하나 기본적인 것을 설명하다보니 1년 8개월 전 제 모습이 떠오르기도 하였습니다.
오랜만에 기초반 조장을 맡으며 정말 나눔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할 수 있었고
너무나 스스로에게도 성장 할 수 있는 큰 계기가 된 것 같아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짧은 오프 모임 이었지만 너무나 즐거웠고, 4주차도 이번과 동일하게 오프로 모임이 예정이라
너무나 기대하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도 열심히 최선을 다하고 있는 우리 58조 여러분 모두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58조 화이팅!!
댓글
전날 임장의 여파로 피곤해서가 아니었다니 체력 짱이십니다.ㅎ 나눔을 위한 준비를 많이 하고, 더 쉽게 가르쳐 주실려고 고민하고 친절히 조금 빠르게 ㅋㅋ 잘 가르쳐 주셔서 막막했던 임보 쓰기가 조금 수월한 느낌이 들고 있습니다. 부바 조장님 최고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