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투기3기 이십5년에 등기7조_리쉬]조장 튜터링 후기(with 게리롱 튜터님) 세상에 이런 튜터링은 없었다!!

 

 

3시간이 넘는 튜터링 시간을 순삭시켜버린 게리롱튜터님~ 

영화보다 흥미진진하고 감동적인 튜터링 너무나 많은 것을 배워서 저는 해드린 것이 없는데 이렇게 막 레버리지 해도 되나 싶을 정도로 감사합니다. 

 

복기 시작합니다.

[조장으로서의 역할]

  • 컴퓨터 or 모바일에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의 기술적인 지원보다 마음을 먼저 헤아려야 한다. 어떻게 해도 다른 분들보다 못한 듯 비교되는 느낌이 어려운 마음의 포인트이다. 

→ 한달에 임보 한두장만 저번달 보다 낫게 쓰겠다는 목표로 하자. 그러면 1년후면 12장에서 24장을 발전된 임보를 볼 수 있다. → 엄청난 변화다!!

  • 조장은 끝까지 옆에서 함께 걸어주는 사람이지 모든 것을 알아서 가르쳐주는 사람이 아니다. ‘함께 가면  멀리갈 수 있다.’  모든 조원들이 모든것을 함께 할 순 없어도 마음과 응원은 함께 할 수 있다. 
  • 매임 시 조원분들과 반드시 지켜야 할 것들 : 분임&단임과 다르게 매임은 다른 사람들(부사님, 매도자님또는 세입자분)에게 절대 피해를 주면 안된다. 

- 예약 당일 취소하거나 늦지 않기

- 사장님과 대화에 집중하기 ( 휴대폰에 메모 또는 검색 금지)

- 매임후 부사님의 연락 피하지 않기 

  • 매물코칭, 투자코칭이 없어진 것인가? : 코칭프로그램이 부활되기 전까지 강사님들이 강의 내용에 투자결정을 하실 수 있도록 많은 부분들을 녹여 준비하고 계신다. 

 

 

[배운점&느낀점]

 

  • 특정 지역을 예를 들어 이럿곳에 투자하려면 체력이 뒷받침 되어야 한다! 라고 하셨는데 너무 비유를 잘 드셔서 체력이 뒷받침 되는 곳과 단기적 전략이 가능한 곳들에 대한  기준을 잡아주셨다.
  • 한달에 한번(최소한)은 반드시 해야 하는 시세트래킹의 중요성에 대해 블록버스터급의 영화보다도 쫄깃한 이야기로 모두가 가슴을 졸이며 결말을 궁금하게 만들어주신 게리롱 튜터님~꼭하겠습니다!! 시세트래킹!! 만들었던앞마당이 흐려진 기억 속에 그대가 되기 전에…
  • 우리가 매달 임장하고 임보쓰고 앞마당을 만드는궁극적인목적은 임보를 쓰지 않고 투자를 할 수 있도록 자신을 만드는 것이다. 투자 가능지역, 투자가능 단지만 임장하면 투자 할때마다 또 임장하고 또 임보를 써야 한다.  어뜨케 한번 쉽게 가보려고 했는데 게리롱 튜터님 때문에(덕분에) 제대로 하겠습니다. 그럼 임보를 안 써도 되는 날이 온다는 거지요? 

 

무엇보다 너무 좋았던 것은 조장 튜터링 내내 우리 조원분들을 한분 한분 생각하며 어떤 점이 어려우실까, 어떤점을 함께 해 드릴 수 있을까를 고민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 

신투기 3기 57조 세상 든든한 고은님, 똑 부러지는 도비님, 열정으로 체력 예열중이신 띵오미님, 우리조 마스코트 세또감님, 든든하고 씩씩하신 예쓰님, 찐부자 위올리치님, 열정투성으로 국경을 넘어 날아다니시는 캐시토피아님, 가장 아름다운 눈망울의 소유자 호두님!! 제가 운이 좋은 사람이라 우리조원들을 만났습니다. 저보다 행복하게 계타신 조장님은 아마 없을 듯요~ ‘이십5년에 등기7조’ 모두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댓글


user-avatar
블랙스완user-level-chip
24. 10. 16. 01:56

반성해야겟어요 ...조장님들은 다 기재하셨네요 !!! ㅠㅠㅠ 오마갓 .. 조장님들후기를읽고나니 ... 정말 고치러 가야할듯요 !!!! 중요한걸,, 놓쳣어요 !! 복기할수 있는 후기를 기재해주셔서 !! 감사합니다 ^^

user-avatar
캐시토피아user-level-chip
24. 10. 16. 07:10

조장님 생생한 후기 그리고 57기 조원들 생각하는 마음이 진하게 느껴집니다. ^^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하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곧 뵙겠습니다. ^^

띵오미user-level-chip
24. 10. 16. 08:23

조장님 늦은시간까지 수고 많으셨어요~! 조원들 생각하는 마음 느껴져서 더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