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경험담
초보경험담

진짜 호스트가 됩니다!!!!

안녕하세요 개인적인 사정으로 가장이되어 현금흐름을 만들어야 했던 저에게 처음접한 당자쌤의 강의홍보는 늘 그런 그들만의 성공담일꺼라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런데 당자쌤의 당찬모습이 자꾸 아른거리더라구요. 여러분도 할 수 있다는 말씀에 ..고민하다 결국 코칭반까지 같이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강의가 시작되고 놀라움과 감동의 연속.. 하루종일 계속되는 시시콜콜한 질문에도 항상 친절히 답해주는 코치님들과 당자쌤의 노력에 저도 무한 질문을 하며 배워나갔고 집찾아 삼만리..가 시작되었죠. 집이 마음에 들면 허가가 안나고… ㅠㅠ 힘들게 찾은 집을 계약하던 날 카톡방에 쏟아지던 축하를 잊을 수 없었습니다. 

계약후 배운데로 작은 공사와 세팅이 시작되었고 침구류까지 하나하나 알려주셔서 너무 큰 도움을 받았습니다. 구청에 제출하는 자료들도 빨리 준비할 수 있게 해주셔서 세팅중 신청할 수 있었구요.

 코치님들도 운영해본 경험을 바탕으로 해준 조언이라 실질적인 도움이 된것 같아요. 

글을 쓰는 지금은 3일뒤 구청의 실사가 예약되어 있습니다. 에어비앤비에는 10월부터 등록증이 필수조건이 되어 실사후 최종 등록이 가능하기에 마지막 절차를 앞두게 되었네요.

할 수 있을까 의심했던 제가 호스트가 되었습니다!! 

“이것도 못하면 아무것도 못한다 .”라고 힘주어 말하던 당자쌤이 생각납니다. 

당자쌤이하 여러코치님들 너무너무 감사하고 '호스트 할 수 있을까?'라고 고민하시는분들이 계신다면 자신있게 답하겠습니다. 당자쌤만 믿으시라구요^^ 

 


댓글 0


슬기로운별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