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투기3기 투자자의 삶(3),행복한 삶(3)의 시작! 케밥입니다
이번 2주차 강의에서는 어떤 강의가 이어질지 기대가 상당히 많았는데요, 저에게는 익숙하지만 낯선, 낯설지만 또 살짝 익숙한 평촌과 수지에 대해서 설명해 주셨습니다.
사실 평촌과 수지를 지나다니기만 하고 아무것도 모를 때 관심있는 단지 단임만 해봤는데, 막상 시간이 지나고 보니 그땐 왜그렇게 무모했나 생각했는데, 그래도 지역을 한번 다녀오고 안다녀오고가 이해하는게 차원이 다르다고생각해서 잘 다녀왔다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이번 강의에서 정말로 가치가 있는 단지를 많이 설명해주셨고, 각 단지가 가진 특징에 대해서 면밀하게 설명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평촌과 수지의 생활권 우선순위를 정리하면서, 좋은곳에 투자를 더 집중해야 겠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이번 강의를 통해서 제가 BM하고 싶은점은, 각 단지에 대한 비교평가를 입지, 가격, 투자금, 리스크를 하나하나 따져보고 우선순위를 결정해보고 싶습니다.
지난달에 입가투를 기준으로 연습을 해봤는데, 해보고 강의를 들으니 더 잘 귀에 들렸던 것 같고, 이번에는 리스크까지 따져 보면서 투자 단지를 면밀하게 살펴봐야 겠다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긴시간 강의 해주셔서 감사하고, 말씀하신대로 이 강의가 강의로 끝나는게 아니라 내투자와 연결될 수 있는 큰 레버리지가 될 수 있도록 꾸준히 공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케밥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