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마지막 주차 너나위님의 강의였다.

현재 시장의 상황을 너무 잘 알려주었으며 내가 지금 할수 있는 것에 집중하여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강의에서 말해주신 기준과 원칙을 계속 되새기며 나의 상황에 맞는 투자를 해야겠다.

월부에 온지 1년이 넘었지만 월부에 오기 전에 간절함과 이방법을 끝까지 해나가고 싶었고 지금도 계속 공부하고 있으며 물론 지금까지 유지하고 있는 이 상황이 힘들긴 하지만 계속 이 힘듦을 이어나가 꼭 나의 노후는 안정적일 수 있도록 해야겠다. 

 

 

실준 처음 1주차 강의를 듣기 전 조원분들과 만난지 얼마 안된것 같은데 벌써 시간이 이렇게 너무 빨리갔다.

처음엔 조원분들과 어색하기도 하고 처음 조장의 역할을 맡아 큰걱정과 두려움, 부담이 많이 되었다. 모임 활동을 하면서 오히려 조원분들이 내가 느끼는 부담감을 덜어주셔서 무사히 한달동안의 조원분들과 함께 마무리를 할 수 있었던 것 같다. 

한달 사이에 너무 조원분들과 정이 많이 들은 것 같고 계속 이 인연을 유지하고 싶은 생각이 든다.  실준이 끝나서도 서로 응원해주고 격려해줄 수 있는 동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한달동안 각자의 환경, 상황에서 너무 너무 수고 많으셨고 호요일님, 레이지트님, 요미11님, 메론빵나님, 개경님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 실준 62기 79조 화이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