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너나위님 강의를 마지막으로 실준반을 마치게 되었습니다. 10월이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모르겠습니다.

해맑고 희망찬 열기반을 지나 갑자기 정글에서 생존하는 기분이었습니다…(나 부린인데 나한테 왜그래…ㅠㅠ)

아무튼 알수없는 알고리즘으로 어느 순간 나의 피드를 도배한 너나위님을 직관을 하니 실준반의 웅장한 빌드업이 느껴졌습니다.

 

교안이 얇아서 금방 끝나려나 했는데…^^ 예.. 제가 아직 월부를 잘 몰랐고요…

‘잔소리’라고 표현하시지만 정말 오랜만에 뼈가 되고 살이 되는.. 아 살은 싫으니까 피가되는 말씀이었습니다. 

 

특히 절대적/상대적 저평가에 대해서 말씀하신 부분과 전세가율을 어떻게 해석하는지에 대해서는 꼭 여러번 씹어 먹어야 되는 내용인 것 같아요!

 

강의 처음에 모른다는 것은 질문을 못하는 것이라고 했는데 남은 수강 기간동안 열심히 공부해 질문봇이 될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한달동안 질질 끌려가는 느낌이었는데 끌려가니 아예 안 간 것 보다는 앞에 있더라고요.(이게 월부시스템인 것인갘ㅋㅋ) 이런 부족한 저와 함께 하시느라 고생하신 조원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제가 1인분을 다 못해내서 분명히 다른 분들이 더 많이 짊어지셨을거라 생각합니다 ㅜㅜ 다들 들숨에 건강을 날숨에 재력을 이루세요!! 

 

사.. 사ㄹr..ㅇ해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