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준47기 5뚜기처럼 일어나 달리5조 마음부자] 함께라서 멀리올 수 있었던 조모임 후기

마지막 조모임에서 4주차강의의 벤치마킹할 점과 질문, 강의를 들으며 잘한것 배운것 아쉬운것 앞으로의 계획을 나누었습니다. 사실 혼자라면 할 수 없었을 임장을 동료들을 만나고 서로 북돋아가며 결국은 해냈다는게 지금 생각해도 신기합니다. 마지막으로 조원들 얼굴 하나하나 보며 되새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넘어지고 뒤늦은 조원 하나하나 챙기며 임장 보낸 여유둥 조장님 정말 감사했습니다. 첫주 분임을 못가서 둘쨋주에 함께 분임을 하게된 호박벌님 부산에서 올라오시느라 고생 많으셨고 3주차 단지임장까지 함께 할 수 있어서 더욱 감사했습니다. 3주차 단임때 함께한 기토님, 아직 깅가밍가 스스로에 대한 질문을 하는 중이지만 직접 분위기임장 단지임장하며 좋았다고 얘기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2주차 단임때 뵀던 쾌걸님 블루열정님 듀르님 ! 임장 조장(?)쾌걸님 덕분에 빠른 스피드로 단지를 다 돌 수 있었고 감일요정 듀르님이 찾아주신 메가커피에서 커피 한 잔 한 기억, 3주차과제 놓쳤을때 블루열정님 다독여주신 기억 감사합니다. 임장 후에도 일하러 가시고 열심히 하신 모습이 기억에 남아요. 액션님 2주차 분임때 뵀는데 함께 하진 못했지만 혼자 씩씩하게 분임 돌러 가시던 게 기억납니다! 조모임 내용 정리 해주셔서 감사해요! 사리송님 금손여사님 이번 임장때는 스케줄이 안맞아 직접 뵙진 못했지만 비대면 조모임때마다 인사이트를 나눠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다음에 또 같은 조로 만나게 되길! 첫 조모임 첫 동료들이라 기억에 더욱 남을 것 같아요. 월부에서 다시 만나게 되길 바랍니다. 그때까지 함께 화이팅!!


댓글


user-avatar
여유둥user-level-chip
23. 10. 30. 00:19

오 그러네.. 마음부자님은 사리송님이랑 금손여사님을 못만나봤군요 ㅜㅜ 헝 넘 아쉽네요!! 하지만 같은 대구 하늘 아래 살고있으니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 볼 수 있다능!! 한 주 늦게 출발하셨는데 호박벌님이랑 으쨔으쨔해서 뒤쳐진 스케줄 한번에 샤샤샥 따라잡은 마음부자님 넘 멋지셨습니다. 결국은 해냈다는 그 성취감으로 4주차 잘 마무리하고 앞으로도 쭉쭉 목표를 향해 나아가봅시다!!

user-avatar
블루열정user-level-chip
23. 10. 30. 14:46

정말 진심이 느껴지는 따뜻한 후기네요 ㅎㅎ 분임때 같이 하지 못했지만 바로 보충해나가시는거 보고 정말 대단하다 생각했습니다 ! 천천히 함께 투자공부하면서 원하시는 목표 이루시면 좋겠어요!! 시간되면 같이 임장해요 ㅎㅎ

쾌걸76user-level-chip
23. 10. 30. 15:36

같이 임장 많이 못 해서 아쉽습니다. 같이 성장하면서 궁금한 거 많이 공유해요~ 기존에 살던 방식에서 월부를 넣고 계속 해 나가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고, 저도 많이 자극받고 있어요. 항상 꾸준히 해주시고, 꼭 목표하는 것 이루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