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중급반 - 나에게 맞는 투자지역 찾는 법
양파링, 게리롱, 식빵파파, 주우이
'나의 조급함' 이었음을 고백합니다.
마지막에 말씀해주신 투자하는 직장인의 삶 = 도미노를 쌓으며 팽이 돌리기 라고 해주셨는데, 강의를 듣는 시점이 전날 아이들도 남편도 어떻게 저녁을 먹었는지, 언제 잤는지도 모른 채 강의 듣고, 조모임 참석을 위해 준비해야겠다는 마음에 서둘러 자고, 새벽부터 일어나 강의를 들었었습니다. 가족들이 한 명씩 일어나는데 눈맞춤 한번 없이 미간을 찌푸린 채 ‘나 건들지 말아라’ 라는 표정을 지으며 강의 듣기에 열중하고, 그렇게 점심이 되었는데 남편이 점심을 차려준지도 모른 채 고맙다는 인사도 없이 점심먹고 서둘러 조모임에 참석하기 위해 나와버렸습니다.
게리롱 님이 어떤 분이신지 전혀 모른채, 실전반 양식중에 시세트레킹 양식을 무료나눔 해주신 분으로 알았는데, 이렇게 강의를 통해 게리롱 님의 인사이트를 배우게 되어, 얼굴도 잘생기셨는데, 부동산투자 능력까지 갖추시다니… 게다가 엑셀작업 능력까지…(업무적으로도 필요한 엑셀작업능력…ㅠㅠ)
너~~~~무 믓찌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 게리롱님께서 어찌 아셨는지, 워킹맘의 애환까지 알아봐주시고, 마지막 강의내용에서 헤아려 주시는데… 어제의 일부터, 지금까지 저 스스로에게 잔뜩 화가 난 채 뒤죽박죽인 가정상황 속에서도 이렇게 강의후기를 작성할 수 있는데 위안을 주셨습니다.
'지금이 기회이다'… 그 ‘기회’ 라 함은 결국 준비된 자의 것이었음을 강의를 통해 느꼈습니다.
그래서 저는 제 위치에서 먼저 기회를 잡은 사람들을 부러워하기 보다는 ‘현재의 내 상황’ 을 자각하고 앞으로 어떻게 헤쳐나갈지, 더욱 건강관리하며 잘근잘근 쪼개서, 하나하나 해 나가야 겠다는 다짐을 해 봅니다.
게리롱 강사님 감사합니다… 강사님의 인사이트를 레버리지 삼아,, 기꺼이 무료나눔 해주신 엑셀양식들을 레버리지 삼아,, 오늘도 혼란스러운 하루를 보내는 워킹맘에게 시간을 벌어주시고,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맞벌이인 현재, 남편은 대출금을 갚아나가며, 저는 종잣돈을 모아 세금과 인테리어 비용이라도 모으자!!
그러기 위해서는 3~4년의 시간이 필요한데, 오늘 조모임을 통해서 조장님이 말씀해주신, 몇 년후의 투자는 결국 지치게 한다라는 말씀도 의식하며, 꼭! 6개월 안에 1호기 투자한다!! … ???
종잣돈이 없습니다… 그래서 지방투자로 눈을 돌리려고 합니다. 그렇다고 지방 아무곳이나 된다는 생각은 안 합니다. 다만 서울 수도권에 투자할 종잣돈이 부족하기에 강의에서 배운 내용따라 지방에서 종잣돈을 모아, 마침내 서울 수도권으로 갈아타려고 합니다.
‘가치’ 와 ‘복기’ 의 중요성을 강의내내 언급해 주셨습니다.
포기하기 않는다면 저환수원리를 마음 깊~~숙히 새기며, 게리롱님의 투자사례를 기억하며, 투자하는데 지랫대 삼아야 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싼 게 비지떡’ 이라는 말처럼 무조건적인 수익률만 따질 게 아니라, 수익을 생각하며, 그럴수록 더욱 앞마당을 늘려나가 비교평가하여 목표에 다다를 수 있기를 이번 게리롱님 강의를 통해서 다짐해 봅니다.
댓글 0
마그온 : 다강맘님 후기 작성 고생 많으셨습니다 ♥ 응원 하겠습니다 ~!!
다강맘 : 마그온님 감사합니다^^ 마그온님도 응원합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