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부자 부부가 되고 싶은 솔선쀼 입니다.
저희 열중반 41기 87조 1주차 조모임은 오프라인으로 진행했습니다!
오프라인으로의 만남은 첫 만남이라 너무 기대되기도 하고 한편으로 걱정되기도 하며 약속 장소에서 기다렸는데요.
그래도 조OT 때 온라인으로 한 번 얼굴을 뵜다고 다들 너무 익숙하고 정말 몇 번 만났던 사람들처럼 편안한 분위기였어요!
저희 조원님들 모두 다 첫 오프 모임 때 뵜으면 더더더더더 좋았을 것 같지만, 사정이 있으신 분들이 계셔서 모두 6분으로 모임 진행했습니다. >.<
열중반을 통해 독서모임을 제 생애 처음 하게 되었지만, 많이 걱정 됐지만,
월부에서 준 발제문을 갖고 가이드 삼아 진행하면서 우당탕탕 뚝딱뚝딱 거리면서 잘 진행했던 것 같아요. 하하하하
뚝딱거리는 솔선쀼, :-) 하하하하핫
저의 인생 첫 독서모임에 함께 해주신 저희 열중반 41기 87조 조원님들.
평생 잊지 못 할 것 같아요. ㅎㅎㅎ
열기반을 첫 수강으로 바로 자산재배치 하신 후 1호기 투자하신 남다른 추진력을 지니신 조이땡스님.
남다른 미모에 센스있는 작명력을 지니신 마샤님.
물욕은 없으시지만 노후를 대비하기 위해 월부 입성하셔서 투자 공부중이신 어다나님.
닉네임대로 첫 만남부터 해피바이러스를 퍼뜨려주신 햅삐루스님.
잔잔한 포스로 대화를 나눌 때 한 방의 임팩트를 보여주신 dj차차님.
그리고 뚝딱거리면서 우당탕탕 모임을 이끌어 간 저 솔선쀼. ㅋㅋㅋㅋ
발제문을 통해 서로의 인생사까지 이야기를 나누며, 깊이 있는 모임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3시간의 조모임이 정말 너무 짧게 느껴졌답니다.
헤어지는 순간에도 서로 할 말이 너무 많아 아쉬웠어요~
다음 조모임도 너무 기대가 되며, 저희 조 뽀에버를 외치면서 20000 후기 마무으리 합니다. ㅎㅎㅎ
오늘도 화이팅 !
댓글
앗! 저 그림 나도 넣어놔야지!! 우리 조모임 어..그니깐 머라고 해야하지 그림..암튼 너무 맘에 들어요♥ 쀼~님 수고하셨어요..하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