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기초반 3기 117조, “혼자가면 빨리 가지만, 함께 가면 멀리간다”

 모두 퇴근하고 힘든 저녁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대부분 참석해주어서 조장으로서 너무 기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자발적으로 듣는 수업의 학생들이라 참여도와 과제에 임하는 자세가 남달랐으며, 같은 주제와 영상을 놓고 이야기하더라도 서로 느낀 점과 마음 다짐이 다르다는 부분이 참 인상적이었습니다.

또한, 조원 몇 분 중에서는 이미 2~3년 전부터 월부 카페에서 꾸준히 활동하셨던 분들이셔서 많은 조언과 정보를 잠시나마 엿들을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이야기를 나누었고 밤 11시가 넘어서야 아쉬움을 뒤로한 채 조모임을 종료했습니다.

 

 정말 “함께하면 더 멀리 갈 수 있다”는 말이 체감되었습니다. 그리고 함께하기에 지루하지 않았고, 나와 같은 뜻을 가진 사람들이 많이 있구나라는 생각에 마음이 든든했습니다. 이런 점들 때문에, 많은 사람이 투자 시간이 많이 들더라도, 없는 시간을 쪼개 조모임 활동을 참여하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월부 라는 목표를 향해 함께 멀리 달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user-avatar
함께하는가치user-level-chip
24. 11. 12. 23:09

역행인님 강의수강과 후기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 남은 강의 완강까지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