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실전준비반 4강 강의후기 [실전준비반 47기 90조 홀가분55]

  • 23.11.01

한달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습니다. 조원들과 으쌰으쌰 하며 과제와 임보를 하니 누군가 나를 받쳐줘서 해내기는 했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요. 제가 정신없는 와중에 남편이 많이 도와줘서 완강까지 할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너나위님의 고생담. 힘들었던 시절이 생각나서 해주는 진심어린 조언들 감사하게 새겨들었습니다.

소액투자는 정말 힘들거라는 이야기. 몇번이나 강조하시는데 수강생들이 잘됐으면 하는 마음과 건강해칠까 염려되는 마음이 전달되었어요.

지금 이시점에서 나는 무엇을 해야하나? 이 내용을 알았지만 어떻게 해야하지? 라는 질문에 명료한 답을 주신 강의입니다.

일단 가다가 아니면 돌아가기도 하고 잠시 쉬기도 해야겠죠. 하지만 가보기는 해야할 것 같습니다. 알았는데 가지 않는다면 너나위님 말씀대로 3년후 5년후 어떤 후회를 할지.....

그리고 나이가 많은 수강생을 위한 조언들도 감사합니다. 여기 월부강의를 처음 듣고는 젊은 사람만 해야하는건가 싶어서 위축되었는데 저같은 연령층을 위한 말씀이 힘이 되었습니다. 40대이상 자영업, 사업자를 위한 특강도 있으면 좋겠어요~

1강부터 강조하는 내용이 저평가 아파트를 찾아라 였어요. ' 그래 , 좋은 말이지 ..근데 도대체 어떻게 찾으라고?' 라는 의문으로 시작한지가 몇주전이네요. 이 강의를 듣고 어떻게 해나가야 할지 방향을 잡았습니다. 강의내용을 복습하고 새겨야하지만 저 , 환, 수, 원,리 를 위한 여정을 시작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홀가분55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