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조원과의 만남은 항상 마음을 긴장시킨다
내가 발표할 내용에 대해 한번쯤 생각해 보고 강의와 독서했던 내용을 되돌려봐야 한다.
주제를 돌아가면서 말씀하실때마다 조원들의 생각과 비전에 대해 알수 있었고 같이 성장하고 있다는 확신이 든다.
과거와 현재, 미래까지 계획과 실천으로 중무장하는 조원들을 보며 나도 분발해야겠다는 결의를 다진다.
다들 열심히 하시지만 특히 활약상을 보이시는 분들이 계셔서 선배님들께 많이 배워야겠다고 다짐했다.
아파도 참석하시는 분, 회식중에도, 개인사에도 참여하시고 비밀이란게 없이 모두 퍼주시는 천사같은 조원들
너무 감사드린다. 이런 조원들을 만난 건 내게 큰 행운이다.
매번 온라인으로만 만나 너무 죄송할 따름이다.
조원들의 이야기를 들으며 자극을 받고 공부를 더 열심히 임장도 꾸준히 나자신을 반성하고 정신차리자 더 노력하자고 나를 채찍하게 된다.
다들 일하시며 피곤하실텐데 몸도 아프실텐데 계속 밥먹듯이 하신다고 한다.
내 스스로를 돌아보며 오늘도 힘내자 모두에게 화이팅을 외치고 하루를 마친다.
내일은 오늘보다 나은 하루를 보내자
한걸음 한걸음 걷는 아기마냥 내 속도대로 한걸음 걸어나가봐야겠다.
댓글
볍씨한톨님 오늘 독서모임 함께해서 즐거웠어요^^ 부자의언어 한문장씩 의미를 생각하며 읽으셨다는 부분이 기억이 남아요. 속독보다는 한문장한문장 곱씹고 생각하며 읽는것이 중요한것 같아요~ 저는 육아하시며 투자병행하시는게 정말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시간을 쪼개가며 꿈을 향해가시는 볍씨한톨님 응원드립니다~ 4주차도 뽯팅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