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울산남구 학군지 전화임장 중인데요..
집을 보기가 넘 어려워 문의를 남깁니다ㅠㅠ
(저) 안녕하세요. 00아파트 3.2억짜리 0층 매물 보고 전화드립니다. 전세 세팅하려고 하는데요. 주말에 집 좀 볼 수 있을까요?
(사장님1) 아니요. 못봐요
(사장님2) 상담 안합니다.
(사장님3) 원하시는 거 없어요.
이렇게 끝납니다.. 실거주인척하고 부동산a 통해서 집보고 투자할때는 다른 부동산b에서 계약해야 하는 건가요? 🥲🥲 ㅠㅠ
집을 봐야 투자를 하는데 집보는 것 조차 어려워서 막막하네요ㅠㅠ 제가 전화임장을 잘못 하고 있는걸까요? 도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월부 앱을 설치하고, 답변 알림🔔을 받으세요! 앱 추가하는 방법은 공지사항>신규멤버필독 < 여기 클릭!
댓글
자라자라밝은자라님 안녕하세요~! 아무래도 울산에 최근에 월부에서 지투기초 강의에서 많이 가기도 하고 다른 지역에서 오는 투자자도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장님들도 그런 전화를 너무 많이 받아서 피로감이 쌓여있을거에요~! 진짜 투자할것처럼 생각하면 가격이나 수리 상태, 잔금일, 매도자 세입자 상황, 갱신권 여부 등 물어보시면 조금 더 사장님들과 대화를 이어 나갈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라님 빠이팅!
안녕하세요! 자라님 울산의 경우 다른 투자자들도 유입으로 인해 힘들수잇는데요, 처음부터 집을 보여달라고 얘기보다는 물건에 집중하여 가격과 매도자의 상황 등을 파악해보는것부터 해서 대화를 이어나가면 좋겠습니다. 다짜고짜 집을 보여달라하기에는 부동산 사장님들도 피로가 쌓인 부분들이 있을 것이라 물건에 집중해서 접근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빠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