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경기외곽 아파트를 분양 받고 나서 아파트 가격이 오르는 모습을 보며 그래서 사람들이 아파트를 사는거구나 싶은 생각이 들은 생각이 들어 그때부터 호갱노노, 네이버부동산 앱을 들여다보며 갭투자로 아파트를 사야겠구나 마음먹었다. 하지만 막상 구입하려고 하니 몇천만원을 혹시 잃지 않을지 걱정이 되어 살까말까만 망설이게되었고 때마침 월부 1000원강의를 통해 내가 도움받을 수 있는곳이 월부겠다 싶은 생각에 강의 신청을 하였다.
  2. 이제 고작해야 4주 강의를 들은건데 우선 나의 생각이나 생활이 많이 바꿨다.

    퇴근후 기본2시간은 강의를 듣거나 시세트레킹을 하거나 부동산 정보를 찾아보고, 또 길을 다니면서 이아파트는 이래서 사람들이 좋아하겠네….이런 생각들을 하며 다닌다. 

  3. 아파트를 산다는건 매매가가 낮아지고 전세가가 오르면 그때 매수… 이렇게 간단하게 생각했는데 거시적으로 차트의 흐름을 읽고 현재시장이 봄여름가을겨울 시장 중 어느시장인지를 읽어낼 수 있는 실력을 키워야 할것 같다.

    강의를  들으면서 마음이 급해지다가도 이렇게까지 할게 많은데 내가 할 수 있을까 걱정도 되었다가 강사님이나 튜터님, 조장님들의 모습을 보며 월부 이곳에 남아 있으면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을 갖게되었고 열심히 해야겠다는 결론을 내렸다.

    우선 임장을 하고 수익률보고서, 임장보고서를 제대로 배워야 할것 같아 실전준비반 강의를 신청했다.

    월부를 시작하기전엔 가끔책을 읽었는데 월부를 시작하고 나니 오히려 책을 읽는 시간이 없었던것 같아 2주에 책한권은 꼭 읽고, 운동 일주일에 2번은 꼭하기, 2월에는 또다른 강의 신청하기… 

    그 후 일정은 그때 되어봐야…

     

     

    오늘 온라인 마지막 조모임을 했다.

    4주동안 온라인 미팅 몇번, 오프 조모임 한번.

    고작? 이게 다인데 조원들과 그사이 정이 많이 들어서 마지막 공식모임이라 생각하니 맘이 허전했다.

    월부에 있음 어디서든 만날 수 있으니

    그때까지 할일하며 열심히 1호기를 위해 걸어가야지~

 

그동안 조원들 위해 고생해주신 열기82기98조 집많이 조장님, 그리고 우리 조원분들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고생하셨습니다.

우리 꼭 좋은 결과 함께 만들어나가요~^^ 


댓글


마그온
24. 12. 30. 23:48

우리집 님 후기 감사합니다 :) 남은 강의도 화이팅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