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단 한 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 임장보고서 노하우
자음과모음, 월부멘토, 권유디, 코크드림, 너나위
실전준비반 1강은 권유디님과 함께 현장에서 투자 잘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배워보았습니다!
임장은 왜 하는지, 어떤 순서로 하는지, 어떻게 하는지를 지금까지 권유디님께서 투자하시면서 쌓은 노하우와 함께 알려주셨습니다.
유디님은 직장인으로서 투자를 하시다가 빠르게 퇴사를 하신 분이시기 때문에 정말 회사를 다니고 싶지 않아서 투자공부를 하는 저에게는 너무 공감이 많이 가는 선생님이셨습니다. 앞으로 유디님처럼 열심히 투자해서 목표 자산 달성 후 경제적 자유를 얻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마지막 세션에서 해주시던 말씀이 크게 와닿았던 것 같아요
이번 강의에서 분위기 임장 > 단지 임장 > 매물임장을 어떻게 진행하게 되는지 설명해주셨던 점이 가장 알찼던 것 같습니다. 이 강의를 들으면서 3가지 적용할 점을 정리해보았는데요!
임장을 하는 모든 순간은 비교를 하며 우선순위를 정해야겠다.
유디님께서 강의에서 가장 강조하신 우선순위와 내가 투자할 수 있는 물건을 투자하는 것이라는 2가지 중 저는 우선순위가 계속 귀에 맴돌았습니다. 사실 그 우선순위라는 말이 비교평가랑 동의어라고 느껴졌는데요. 결론적으로 아는 단지, 앞마당이 많아야 비교평가를 할 수 있고 우선순위를 정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앞으로 분위기 임장으로 생활권을 나누면서도, 단지 임장으로 단지를 나누면서도 무조건 첫번째로 본 곳보다 두번째가 어떤지라는 판단을 하면서 나아가는 것이 중요하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앞마당을 많이 늘리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결론적으로 내가 아는 앞마당, 생활권, 단지 내에서 가장 가치가 높은 것 중 내가 투자할 수 있는 것을 투자하는 것이 월부방식이다! 라고 또 다시 깨닫는 강의였는데요! 이제 2개월된 초보 투자자인만큼 임장을 습관화해서 앞마당을 늘려나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댓글
다루다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