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단 한 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 임장보고서 노하우
자음과모음, 월부멘토, 권유디, 코크드림, 너나위
임장에 대한 모든 걸 강의해주신 권유디님에게 감사드립니다.
유디님의 수강생들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이 느껴지는 찐 명강의 였습니다.
나는 강의를 들으면 들을 수록 투자한다는 걸 너무 막연히 생각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많은 준비와 노력이 필요한 장거리 마라톤 같다는 느낌이 든다.
나름 여러 아파트를 임장했는데 너무 계획없이 한 것 같다.
오늘은 이 아파트부터 이아파트까지 둘러봐야지 하며 구체적인 계획없이 아파트를 둘러보고, 지하철,학교, 공원, 상가,어린이집등을 둘러보고 사진은 열심히 찍었으나 정리하거나 복습하지 않았었다.
이제 임장하는 법을 제대로 배웠으니 배운대로 차근차근 해보아야겠다.그
런데 처음이어서인지 생각보다 시간도 오래 걸리고 알아야 되고 신경써야 될 부분이 많았다.
정말 투자자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시간을 갈아넣어야 된다는 생각이 들었다.
인상 깊었던 점은 임장시 사람들의 옷자림을 살펴보고 그 사람들의 생활 수준을 파악하고 외제차를 살펴보는 점이다.
부자라고 해서 모두 고급승용차헤 고급 옷을 입고 다니는 것은 아니지만 일반적으로 일리 있는 말인 것 같다.
임장을 통해 '좋아 ? 덜좋아?"를 통해 우선순위를 결정하고 가격이 싼지 비싼지를 판단하는 능력을 기르고 같은 가격이라면 어느지역과 어느 단지를 제일 좋아할 까" 라는 말을 기억하고 임장해야겠다
판단을 능숙하게 잘하지 않아도 된다고 ~ 중요한 것은 포기하지 않고 임장지를 늘리는 것 . 축적이 중요하다는 권유디님의 말씀이 제일 기억에 남는다..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독서를 하고 시간을 아껴 강의를 듣고 임보 입장을 하며 어제보다 나은 나를 응원하며 … 화이팅!!
댓글
으쌰으쌰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