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늘 봄인 VE입니다.
입항하고 정신이 없어서 카톡을 못 보고 있었는데 어느덧 조모임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사실 강의를 배타고 있어서 듣지 못해 ‘강의부터 빠르게 들어야해!!’ 라는 생각으로 카톡을 볼 생각도 못 했습니다.ㅠㅠㅠ 이런거 보면 현장강의가 더 좋은 것 같기도 하고
조모임의 주제는 크게 3가지 강의에 대한 후기, 중소도시를 바라보는 관점 지도로 본 김해는 어떤 느낌인지 김해를 임장하면서 어떤 의문을 해소하고 싶은 지였습니다.
입항을 해서 봐도 우리 조원분들 다들 1호기와 n호기에 대한 열정은 대단했습니다. 사실 OT모임에서 타이핑으로 말하는라 많은 이야기를 못해서 많이 아쉬웠는데 오늘은 자유롭게 말할 수 있으니 너무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젊은우리님 특강에서도 느끼던 궁금증을 다들 가지고 있으셨습니다. 김해의 남과 북은 과연 어디가 더 좋을까? 어디가 더 선호도가 있을까? 하는 의문을 다들 가지고 있으셨습니다.
빨리 임장을 가보고 의문을 해소하고 싶지만 아직은 사임도 끝내지 못한 상태라 마음을 가다듬고 준비를 최대한 철저하게 하고 현장을 가보는 방식을 취하도록 하려 합니다.
그리고 이번 지기의 수업내용에 중소도시가 나온 이유 강의의 내용이 어쩌면 지금 기회이다. 사야 한다. 라고 말씀하시는 월부의 가르침인 것 같은 느낌을 강하게 받는 것도 다들 똑같이 느끼는 내용이 였습니다. 이번에 코칭을 받고 와서도 그렇고 1호기에 대한 생각과 행동에 집붕을 하니 무엇인지 모르지만 하나하나 퍼즐이 맞춰지는 기분이 들어 신기하면서도 이 조급함을 억누를 기본기에 대한 집중이 필요한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주말에 조원분들과 만나 같이 임장을 한다면 많은 인사이트를 배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주 바쁘지만 너무 뜻깊은 한주가 될 것 같습니다.!!
댓글
얼굴도 잘생기시고 목소리도 엄청 좋으신데 열정까지.....캬!!!!! 세상 불공평한데요 ㅎㅎㅎ 엄청 열정적이신 VE님 투자코칭받고 오셨구나! 그래도 조급함은 워워 지금 부산도 진짜 싸서요 그돈이면 어디가 나을까? 고민중이에요.....저도 매물코칭한번 가봐야겠어요! 목소리 들어서 너무 좋았구요 엄청 열정적이라서 더 좋았습니다! 화이팅 입니다!!! 이번년도에 1호기 화이팅 입니다!!!
주어진 상황이 녹록치 않음에도 불구하고 최선을 다하시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고 많이 배웠습니다! 서로의 인사이트를 주고 받으면서 좋은 결과까지 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VE님 상황이 녹록치 않으신데 그래도 강의 들으시려고 노력하시고 조모임에도 참석하시고 너무 대단하신것같아요! 앞으로 남은 3주도 같이 화이팅해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