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수강후기

내마기 2강 후기

25.01.14

 

1강을 듣고 베이스라인조차 존재하지 않는 지식을 조금이나마 채워서 좋았지만 예산을 보고 절망적이였습니다. 물론 욕심만으로 따지만 여전히 슬프지만 ㅎㅎ.. 2강을 들으면서 적은 예산이라도 할 수 있다는 것, 더불어 시작점에있는 사람으로써 조금이나마 발을 떼어나가기 시작했다는 사실에 용기를 복돋아주셔서 희망과 한숨이 번갈아가던 와중에도 조금 더 마음을 다잡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2강을 들으면서 어떻게 하면 더 나은 입지와 매물을 찾을 수 있는지도 좋았지만!!! ‘음음 그래 입지와 이런게 맞지’, 싶다가도 무조건적인 역세권과 위치를 자꾸 생각하게되는 저를 자꾸 끄집어내어 다른사람들이 좋아할 수 있는 매물을 보라고 다시금 몇번이고 상기시켜주셔서 중요도를 더 제대로 기억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앞으로 추가 매물 리스트업과 고민을 할 때에 절대로 잊지않기위해서 꼭 노력하겠습니다. 

 

적은 예산으로 바로 내 집 마련을 하기에는 어렵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힘껏 내밀어주신 손과 용기에 힘입어서 앞으로도 내 집이 될 수 있는 매물을 계속해서 찾아보겠습니다!

 

**입지와 환경을 객관적으로 생각해보기! 신축에 눈 돌아가지 말 것!**

**임장은 절대로 가보자! 임장 보고서도 꼭 작성**

***그렇구나, 배웠다! 하고 넘어가지 말고 작게라도 실행에 옮길 것 (리스트업 주기적 확인, 임장)


댓글


포스트잇삼엠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