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기 12조 조원분들과 함께 한 3주는 조장으로서 저도 한단계 더 성장한 시간이었습니다.
처음 수강하시는 조원분들과 처음 조장을 맡아 어리버리했던 1주차 조모임에 처음에 조금 어색했지만
모두들 이야기를 잘 풀어내주시고 서로 배려하며 모임을 이어나가다보니 시간가는 줄 모르고 내집마련 이야기에 즐거웠습니다.
2주차 오프모임에서는 총 9분이 참여하여 처음부터 끝까지 강남구 분임 + 조모임까지 강행군을 진행했지만
모두 힘든 기색 없이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첫 임장에 힘드셨을텐데 죄송하고 또 감사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조모임에서는 이제 많이 편해진 조원분들께서 3주간 성장한 모습과 미래 계획을 이야기하며
더 발전할 미래를 그려보았습니다!
한분한분 모두 감사하고, 3주간 같이 스파르타로 공부에 임해서 힘들지 않았던것 같아요!
그리고 조장 임무를 무사히 할 수 있었던 것은
1반 반장님(스위밍풀님!)의 나눔과 배려 덕분입니다~
지혜로우신 반장님으로부터 리더쉽과 또 투자에 대한 시야를 많이 배웠습니다.
또 존경스러운 열정을 보여주신 1반 조장님들께도 많이 배우고 또 도움도 많이 받아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함께해서 항상 든든했습니다.
또한 샤샤와함께 튜터님, 프메퍼 튜터님의 응원도 받을 수 있어서 정말 뿌듯하고 힘이나는 시간이었습니다.
모두 감사드립니다!
다 같이 더욱 성장할 미래가 기다려집니다.
댓글
12조는 너무 좋았겠어요! 제이님이 조장이라서요 🩷 3주 동안 12조 잘 이끌어주셔서 고생 많으셨구요. 앞으로도 단단하게 성장해나가실 조장님을 응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