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게만 느껴졌던 1월 한달. 실준반 마지막 조모임을 했습니다.
모두가 참여하지는 못했지만 2시간의 조모임이 끝나고 방을 떠나지 못하는 조원분들을 보면서
정이 많이 들었구나… 아쉬운 마음과 함께 조원분들과 다음을 기약했습니다.
# 두번째 성장통
두번째로 조장을 하게되었습니다. 사실 조장을 신청할까 말까..? 고민이 많았습니다.
왜냐면 첫번째 조장 때 잘 해야한다는 부담감에 심적인 부담이 컸고 루트 그리고 사전답사 다녀오고 하다보니 뭐든 잘 해야한다는 부담감에 몸이 아프더라구요.
첫번째 성장통을 겪은 만큼 두번째는 더 잘할 수 있을꺼야! 라는 마음으로 두렵지만 도전을 하기로 했습니다. 그렇게 만난 65기 3조. 8명의 동료분들.
거의 초수강하시는 분들이라 임장을 재밌게 느끼게 해드리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실준반이 끝나고 나서도 ‘나 계속 할 수 있을거 같아’ ‘계속 하고싶어’ 라는 마음을 가지게 해드리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위기가 옵니다. 3주차가 되면서 초반의 화기애애한 분위기와 달리 조방이 조용해지는걸 느꼈습니다다. "심폐소생술이 필요해!!! ”
육아와 회사.. 밀려드는 과제와 강의. 어떤 마음일지 너무 잘 알기에…
“여기서 포기하면 안되요! 우리 조금만 더 같이 힘내요!! ” 힘을 드리고 싶었습니다.
힘이 되는 글들로 자신감을 드리려고 했는데 분위기는 쉽게 올라오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마지막 조모임에서 저의 그런 말들이 위안이 되었다 말씀을 해주셔서.. 표현은 안하셨지만 힘이 되셨구나 다행이다… 안도를 했습니다.
# 올해 안에 1호기 할 우리들
한달동안 좋은 조원분들을 만나 너무 감사했습니다.
여러분들 덕에 저 또한 많이 성장했고, 배웠습니다~
마지막주 힘든 시기를 이겨내는 방법들을 나누며 많은 위안과 여러분들에 대한 존경심을 더 가지게 되었습니다. 월부유니버스 안에서 함께해요~~1호기까지 화이팅♥
#라주라주님 : 매주 조모임 기록 나눔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조용히 차분차분 잘 하고 계신거 아시죠? 본인이 걷는 걸음에 자신감을 가지세요!! ^^ 산악스키처럼 ‘길’을 찾으며 저도 나아가겠습니다.
#망고마루님 : 임장을 한번밖에 같이 못해서 너무 아쉬워요… 투자에 대한 열망이 느껴져서 저도 아직 부족하지만 도와드리고 싶은 마음 가득입니다~ 1호기 소식 기다릴께요!
#메멘토님 : 첫 수강으로 실전반을 들으셔서 힘드시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먼길도 마다하지 않으시고 임장 참여, 열심히 질문하시며 해나가시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저도 곧 지방투자 쫓아가겠습니다 화이팅!!
#뿡뿡이2 : 뿡뿡이님~나침반 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어서 돌아오세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너나위님이 미친취미 처럼 하라는 말 잊지말아요!
#설설아님 : 모두가 힘들어하는 임장팀장님에 지원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열정적으로 강의, 과제 해나가시는 모습 보면서 많은 분들이 힘을 얻고 분발해야겠다!! 자극이 되었어요~ 여름까지 꼭 1호기 하실 수 있을 꺼에요! 멘토가 되는 그날까지 응원하겠습니다!!
#유강크로스님 : 육아로 고민이 많으셨던 유강크로스님. 하지만 임장의 내공이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와이프랑 같이 해나가시는 모습 저희 조원분들이 많이 부러워하는거 아시죠! 잘 해나가시리라 믿어요!!
#친절한 길님 : 일 때문에 갔다가도 다시 오시는 모습에서 진심이 느껴졌습니다.
평촌 주민들 인터뷰하듯 동네 정보도 전해주시고, 커피도 대접해주시고.. 제 피부상담도 해주시고 ㅎㅎ
길님 꾸준히 해나가시면 빛을 발하실꺼라 믿어요!!
#크림봉봉님 : 힘드실만도 한데 항상 밝은 모습에 조의 활력소가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 맡겨놓고 나오기 쉽지 않으셨을텐데 과제까지 해나가시는 모습 너무 존경스럽습니다!
댓글
피부상담은 언제든 환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