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실준65기 3년안에8호기달성하조 로제파트10] 4주차 강의 후기 _ 3년안에 8호기 달성할꺼야

  • 25.01.28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강의 후기 [제목]은 가장 인상 깊었던 내용으로 표현해보세요! 

 

2024년 9월에 [1000만원으로 시작하는 아파트 투자법] 이라는 강의 제목으로 자모님 강의가 나를 홀리기 시작했다.

처음에 “말도 안돼! 나를 낚으려고 그러는 거지. 저런 광고에 현혹되지 마”라며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었다.

하지만 자꾸 광고로 나를 홀렸다. 그리고 강의내용을 보게 되었다. 

‘ 공부가 되겠는데? 머리에 많은 지식을 쌓아 보자’라는 생각을 하고 월부에 뛰어들었다.

가끔 강의를 하는 강사님들을 보며 신을 찬양하는 사람들을 볼 때마다 눈으로 의심했다.

 “다단계인가? 가스라이팅하나?”  많은 지식과 정보를 받으면서도 의심의 눈초리로 바라보았다.

많은 조장님들, 튜터님들을 만나며 어떻게 저렇게 희생할 수 있지?  본인의 시간들과 노력을 어떻게 이렇게 나눠주는거지? 라며 계속  CCTV를 켜고 있다.

열기반을 듣고 조금씩 쌓아가고 있다. 내 머릿속에 차곡차곡 들어 갈 수 있도록 … 그래도 의심했다. 

강의는 그냥 강의 일뿐이야. 강의비를 내니까. 그래도 임장을 직접 하는걸 도와준다고 하니 실준반도 들어볼까? 라고

내 자신에게 말을 한뒤 실준반을 듣기 시작했다.

나와의 싸움을 계속하게 되었다. 그리고 목표가 생기기 시작했다. 아니 보니까 월부가 목표를 세우도록 계속 가이드를 하더라. 

“못할거 압니다. 그러니 그냥 하라는 거 따라오기만 하세요 “ 라고 강사님들이 말하는 것 같더라. 아니 실제로 그렇게 말씀하시더라. 그래서 나는 ” 25년에 1호기 만들자 : 였다. 그리고 앞마당 3개까지 만들어보자 이다.

다들 열성적이었고 열성적인 조장님과 조원들을 따라 바삐 임장을 다녔다.

어색했지만 다들 잘 챙겨 주셨다. 가만 생각해보니 월부에서 강의를 듣는 분들은 마음도 다들 착했다.

힐링케어call까지 해주시는 조장님 따라 노력하였다. 

엄두를 못내던 임장을 이제는 혼자 할 수 있을 것 같다. 가서 이것저것 체크해보게 되더라

강의를 4주차까지 듣고 너나위님의 강의를 들으니 왜 다들 나위님~ 나위님~ 하는지 알겠다. 

강의가 굉장히 현실적이었다. 

특히 첫 강의에서 [나의 현재 상태] 부분에서 내 자신을 너무 잘 표현 해주시고 그걸 통해 다시 용기를 불어넣어주는 걸보고 또 깨닫게 되었다. “ 아~ 나! 성장하고 있구나!” 라고 3년만 하자 ! 라고 외쳤다.  

앞마당 3개 만들어 이 지역에서 벗어나 인근 지역의 앞마당을 또 만들어 비교평가 해보자!!!

마지막 임장보고서가 남았는데, 또 다시 해낼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든다.  다시 너나위님 강의로 넘어가 반복해서 들어야 되나보다. 다시 용기 얻도록 말이쥐

 


댓글


함께하는가치
25. 01. 28. 23:31

로제님 연휴에도 강의수강 고생하셨습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