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후기 [제목]은 가장 인상 깊었던 내용으로 표현해보세요! 

 

 

 

  너나위님께서 애슐리에서 너바나님과의 첫만남을 얘기해 주시는 게 무척이나 인상깊었습니다. 지금은 너무나도 커보이는 분이지만 그 또한 초보자의 시절이 있었고, 너나위님의 오랜 투자세월이 마치 주마등처럼 제 머릿속을 스쳐지나가는 기분마저 들었습니다. 강단에 서서 해주시는 모든 가르침들이 직접 발로 뛰어서 얻은 땀방울의 결과물인 것이 느껴졌습니다. 저는 정말 편하게 정제된 결과물을 배우는 좋은 기회를 누리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언제부턴가 타성에 젖어서 그저 강의를 듣고 있는 것에 만족하고 지금의 상태에 머물고 있던 저를 반성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투자라는 도전의 불씨를 던져준 것이 저에겐 독서였는데 어느새부턴가 독서의 중요성을 간과했던 것 같습니다. 올해는 독서를 꾸준히 하고 3월부터 다시 열심히 강의 & 임장을 다녀야겠습니다.

 +너나위님께서 비슷한 가치의 지방아파트와 수도권 아파트를 설명해주시는 것이 굉장히 재밌었습니다. 저도 언젠가는 제 손바닥 위에 전국 아파트를 메뉴판처럼 올려놓고 합리적인 아파트 쇼핑을 하는 실력을 가지고 싶습니다~!

 

 

 

 

 


댓글


user-avatar
함께하는가치user-level-chip
25. 01. 28. 23:28

1004님 연휴에도 강의수강 고생하셨습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user-avatar
주유밈user-level-chip
25. 01. 28. 23:51

마지막까지 강의 듣고 후기까지 쓰시느라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

user-avatar
드림봄user-level-chip
25. 01. 29. 00:17

천사님 저도 그 과거 이야기 참 재밌게 잘 들었던거 같아요 ㅎㅎ 명절 연휴인데 마지막주까지 강의 듣고 후기 남기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