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드디어 4주차 강의 후기를 쓰게 되었습니다.
다른 강의와는 다르게 이번 실준반 강의는 저에게는 정말 바쁘고 힘겨운 한 달이었습니다.
태어나서 처음 써보는 임장보고서.
처음에는 막막하고 어렵게 느껴졌지만 워낙 가이드를 친철히 만들어 주셔서 비교적 손 쉽게 작성할 수 있었습니다.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강사님들께서 말씀해 주셨던 것 처럼 완성보다는 완료 주의로 가려고 합니다.
1년 후의 나의 임장보고서와 지금의 임장보고서를 비교 해 보는 재미도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너나위님의 강의는 정말 한자 한자 버릴 것이 없는 강의 인 것 같습니다.
슬라이드 한장에는 그 많은 가르침을 담을 수 없는 것 같아요 . 부연 설명을 정말 자세히 친절히 해주셔서 한자한자 모두 받아 적었습니다.
또 강의에서 너너위님의 진정성이 너무 느껴지기에 나태한 마음을 먹은 내 자신이 부끄러웠습니다.
강의를 들으면 들을 수록 월부의 투자 공부가 쉽지 않고 복잡한 과정이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너나위님께서 이런 저의 마음을 아시는지… 간단히 한줄로 정의 내려 주셔서 복잡함이 클리어 되는 기분이었습니다.
고수의 내공이 느껴져서 놀라웠습니다.
4주차에서 인사이트 한가지를 꼽자면…
저는 투자유형을 정하는 것이 생각보다 어려웠습니다. 현재 주거분리를 하여 1호기 투자를 하기 위하여 몫돈을 준비해 놓은 상태인데… 서울 상급지의 한채를 하는것이 맞는 것인지.. 수익을 극대화 하기 위하여 지방의 여러채를 해야 하는 것인지.. 고민이 되었는데.. 너나위님의 강의를 듣고 투자 유형을 정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는 가치성장 다주택 투자자가 되려 합니다.
월부의 환경에 있으면서 독강임투를 꾸준히하여 부자되는 습관을 루틴화 하겠습니다. 언제나 진심으로 많은 가르침을 주시는 너너위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월부 투자 공부를 본격적으로 하기 시작한지 4개월이 되었는데 이미 많이 변화된 내 자신을 발견합니다.
부자의 길이 흐릿하고 먼 것이 아닌 이제는 명료화 되어 가까이 있다고 느껴집니다.
경력 단절이 되어 육아만 하던 저의 삶이 변화되어 갑니다. 모든 도움을 주신 실준반 강사님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스쳐지나가는 수강생이 아닌 월부의 성공한 수강생이 되어 보겠습니다. ^^
마지막으로 저의 향후 6개월의 계획입니다.
댓글
눈누난나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