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천만원 아끼는 부동산 지식은?
열반스쿨 기초반 - 월급 300 직장인이 부동산으로 부자되는 법
월부멘토, 너바나, 주우이, 자음과모음

안녕하세요,
내 삶을 주도하는 벨라권입니다.
설레이는 첫 월부학교가 벌써 한달이 지났습니다.
아쉬운 부분이 더 많지만 그럼에도 다음달 더 성장하고자 복귀하자고 합니다.
독서
반독모 책인 원칙 2부를 읽으면서 내가 월부학교에서 어떤 자세로 그리고 투자로 임해야되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다행이도 출퇴근 시간에 독서하는 습관을 드려서 알맞에 목표했던 독서를 하였습니다.
잘한 점: 독서 루틴을 지켰고 시간 독서를 완료하였다.
개선할 점 : 2권 이상 읽을 수 있었는데 피곤하다고 잠을 잤다. 좀 더 책을 읽는 부분에 집중하자.
강의
월부학교 강의는 정말 너무너무 좋았고 지금까지 들었던 강의들도 너무 좋았지만 정말 투자자 시선으로 그리고 특히 지역을 분석하는 법이 너무 좋았다.
잘한 점: 정말 엄청난 집중력으로 강의를 2번씩 들었다. 양으로도 질으로도 열심히했다.
개선할 점: 임보에 적용하고 싶은 부분이 많았는데 몇장 못해서 너무너무 아쉬웠다.. 그리고 결국 기본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았는데 너무 내 임보에 기교가 많았다.
임장
첫 임장지에 딱 필요한 만큼만 가고 내 앞마당에서 투자 물건을 보러 가지 못했다. 임보 제출에 더 집중을 하였던 것 같다.
오랜만에 간 지역이 다시가서 좋았고 그간 많이 변해서 임장지에 다시 가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이 들었다.
잘한 점: 지역을 옆 지역과 비교 평가하면서 어느 것이 더 가치가 있는 반원분들과 이야기하고 성장하였다. 선배님들과 이야기를 하면서 지역을 바라보는 시선을 배우고 너무 흥미로웠다. 많이 배워서 잘했다.
개선할 점: 임장지를 더 많이 매임하고 비교임장지 매임도 하면서 투자금 5천 미만으로 가능한 물건을 더 집중적으로 보면서 몰입 못하여서 아쉽니다. 그리고 내 투자 물건을 단 한개도 보러가지 못했다. 임장지 관리 진짜 너무 못해서 그냥 내가 너무 못했다. 너무너무
투자
월학을 오면 바로 투자를 할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큰 오산이였고 내가 얼마나 몰입을 못했는지 알게 되었다. 스케줄에 치여서 못했다는 말은 그냥 핑계지 뭐.
잘한 점: 급매 연락을 3개나 받았다 그간 잘했던 거지 이번달에 잘한건 아니다.
개선할 점: 너무 많지만 결국 투자를 해야된다. 어서 사임 제출하고 매물 적어도 100개 보고 겨우 2달 남은 이 시간 진짜 집중해서 몰입해서 투자 물건을 찾아야된다. 그냥 저냥 물건이 아닌 월학에서 튜터님도 OK 멘토님도 OK하는 매물을 꼭 찾자. 나도 후회 없는 물건을 꼭 찾자.
1월을 복귀하면서 정말로 내가 몰입을 하지 못했다고 생각을 했다. 그냥 평소처럼 하는데 일정만 급한 느낌.
독서도 평소랑 같고 강의도 평소랑 같지만 후기를 더 집중해서 작성 못하였고 임장은 그냥 기초/실전반이랑 똑같고 투자는 그냥 문제다.
결론: 2월을 더더더더 집중해서 투자가 원씽이다. 투자를 위해서 일정을 조율하고 더 몰입해봅시다!!!!
댓글
2월 등기 가즈아!!!
2월 확 몰입해서 투자와 성공 두 마리 토끼 다 잡아버립시다~!! 벨라님 1월 넘 수고해써요♡
급매연락이라뇨!!! 벨라님 진짜 현장에서 빛을 발하실것같아요! 2월부터 같이 다시 시작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