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0 감사일기
예비군 훈련을 갔다. 평상시 같았으면 아 귀찮아, 기다리는 시간만 많고 지루해 라고 했을것이다. 그런데 오늘은 너나위님 책을 가지고 가서 기다리는 시간 동안 계속 읽었다. 하루만에 절반 이상을 읽었다. 예비군 훈련이 의미없는 시간 떼우기가 아니라 독서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된것이다! 예비군 훈련에 감사하다. 잠시 일상에서 나와 마음껏 독서를 할 수있는 시간에 감사하다. 내일도 예비군 훈련이 있다. 책 한 권을 다 읽을 수 있다 ! 감사하다.
훈련 간 동안 아내가 요가 센터 수업과 운영을 혼자 다 해주었다. 덕분에 마음놓고 다녀올 수 있었다. 믿고 맡기고 훈련을갈 수 있어서 감사하다. 아내의 성실함과 회원분들에 대한 진심, 그리고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에 너무나 감사하다. 사랑하는 아내와의 인연에 감사하다. 같이 일하고 서로 너무 잘 통해서 늘 감사하다.
토니 로빈스의 강의를 들었다. 내가 무엇에 집중하고 있는지 보라고 했다. 내가 컨트롤 할 수 있는것에 집중하는지 내가컨트롤 할 수 없는 것에 집중하는지 보라고 했다. 내가 할수 있는것에 집중하니 내 컨디션을 바꿀 수 있었다. 토니 로빈스에게 감사하다. 좋은 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유투브에도 감사하다.
회원분과 1:1 세션을 했다. 중간에 문득 아, 내가 예전에는 치유가 필요한 사람이었다면 이제는 치유를 해줄 수 있는 사람이 된 것을 진심으로 느꼈다. 이런 변화에 감사하다. 이런 변화가 일어난 경험들과 도와주신 분들 그리고 무엇보다 나의아내에게 감사하다. 함께 더 변하고 더 성장해나가고 있는 것에 감사하다.
댓글
자유님 바로 목실감 실행하셨네요! 멋집니다 짝짝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