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중급반 - 10억 달성을 위한 부자 마인드 갖는 법
월부멘토, 밥잘사주는부자마눌, 양파링, 잔쟈니, 주우이

월부에서 8개월동안 내마기,내마중,실준,열중까지 4개의 강의를 들으면서 투자자에 대한 꿈을 꿨습니다.
처음 내마기,내마중을 들으면서 부동산 투자에 대한 관심을 갖게 되었고 ‘나도 도전해봐야지’라고 마음먹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실준반에서 임장,임보를 제대로 배우기 시작하면서 뭔가 해볼만 하다는 생각도 했습니다.
그러면서도 동시에 이렇게 하는게 맞는건지 계속 의문이 들었습니다.
집에 일이 생겨서 2개월간 강의를 듣지 못하였지만 이대로 멈출 수는 없어서 혼자서 임장,임보하며 2개의 앞마당을 더 만들었습니다. 그러면서 더 답답함만 차올랐습니다.
사실 열중은 책 읽는 강의라고 생각하고 건너뛸까도 했지만 하나씩 채워가자는 맘으로 듣기 시작했습니다.
1강에서 게리롱님의 저환수원리 강의를 들으며 진짜 내가 투자에 대한 기초가 없었다는 생각을 했고 정신이 번쩍 차려졌고 2강에서 양파링님의 전세 강의를 들으며 투자한다면서 전세 맞추는걸 모르고 어떻게 하려고 했을까 아찔한 생각을 했습니다. 3강에서 식빵파파님의 비교평가 강의를 들으며 이제까지 내가 한 임장,임보는 완성본이 아니었음을 깨닫고 그간 미루던 매임을 시작하게 되었고 드디어 나의 임장,임보가 왜 부족했는지를 깨닫게 되었습니다.
막상 3강까지 듣고 매임을 통해 비교평가를 하다보니 진짜 투자하고 싶은 물건들도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4강에서 주우이님의 강의를 듣고 앞마당을 늘리고 투자를 해야한다는 사실을 더 절실히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더 알면 알수록 더 좋은게 나오고 더 좋은걸 찾아낼 수 있는건데 마음만 조급하고 마음이 끌리는 단지가 나왔다고 바로 투자했다가는 나중에 크게 후회하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무엇보다 투자금에 따라 어디를 가야할지 정확히 알려주시니 진짜 속이 시원해졌습니다.
투자금이 애매해서 지금 내가 본 지역 안에서 결정하려고 했었는데
지방이 아니더라도 봐야할 곳들이 더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사실 지난 앞마당들이 제 투자금보다 높은 급지였던지라 이번에 만든 앞마당이 투자금에 들어오니 바로 마음이 움직였었는데 이와 비슷한 지역들을 좀더 늘리고 비교평가해봐야겠다는 마음이 확고해졌습니다.
주우이님의 열정적인 강의에 매료되어 이번에 서투기 강의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4강 강의 들으면서 서투기 강의 임장지역도 잘 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서투기하면서 확실하게 1호기 투자에 가까이 갈 수 있을거 같습니다.
확신을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
다인맘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