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차 후기_밥잘님강의 200% 복습 후, 다시 씁니다.

밥잘사주는 부자마눌님의 강의 200% 복습 완료한 날!!

오늘까지가 복습 마지막 날인데, 이렇게 마지막까지 미루다 복습을 완성하는 저를 보네요..

밥잘님의 마지막 편지를 보며, 5년 후에는 제가 여기에 있는 오늘을 감사하게 될 날이 올거라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그래, 지금부터 하면 5년 후에는 반드시 오늘을 감사하게 될 날이 올거야.’라고요.

 

이미 강의 후기를 쓰는 시간이 지났지만 이렇게 수강후기를 작성해봅니다. 이건 제 스스로에 대한 다짐이기도 하니까요.

한참 강의가 진행되던 2월에는 겨우 100% 수강을 완료하고, 후기도 제대로 작성하지 못했거든요. 직장일이 너무 바빠서.. (이것 또한 핑계임을 압니다..)

언젠가, 그런 글을 본 적이 있었어요.

우리에게는, 부동산 투자를 위한 공부를 할 시간은 언제나 부족하다고. 못할 핑계, 못할 이유는 너무나 많다고요..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나아가야 한다고요. 내가 할 수 있는 것을 이 자리에서 꾸준히 해나가야 한다고요.

 

오늘, 200% 강의 복습을 완료하고, 밥잘님의 마지막 편지를 계기삼아, 다시 한 번 달려보려고 합니다!!

 

너무 무리하지는 말고, 그래서 금방 지치지 말고, 대신 매일매일 꾸준히, 쉬지않고 천천히 나아가는 유주5가 되겠습니다.

그래서 꼭 제가 원하는 서울의 내집마련, 서울로 갈아타기를 완성하는 날, 그날, 밥잘님께 글을 남길께요!

그날을 기억하며 앞으로 나아가보겠습니다.!!

 

강의에서 배운 내용을 하나 하나 되새기며, 

강의를 들은 것이 끝이 아니라 거기에 나의 노력을 더해서,

저만의, 저의 기준을 만들고 하나하나 쌓아 나가는 시간을 만들어보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이렇게 공부하고, 생각하고, 발전해 나갈 수 있는 나를 만들어주는, 월부의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변화하고 발전해나가는 유주5를 보여드리겠습니다.

화이팅!!


댓글


유주5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