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후기 [제목]은 가장 인상 깊었던 내용으로 표현해보세요!
세 아이를 출산후 운동과 식이로 다이어트를 세번 다 목표한대로 이루었지만 운동을 싫어하고 먹는 것을 좋아했던 저는 요요로 원상태가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갱년기가 오기전 인생 마지막으로 올해 다이어트, 성공을 목표로 잡았는데 기존에 하던 방식으로는 다시 요요가 올게 뻔하기에 어떤 전략을 세워야할까 고민하던 중 얻은 답은 맛있는걸 먹기 위해 운동을 평생 즐기면서 할 수 있는걸 찾아야겠다였습니다. 불필요하게 쌓인 지방들을 태우는 것은 보통 집중해서 할 수 있는 것이 아님을 다이어터들은 경험상 아실겁니다.
0호기들의 경험이 있으나 전형적인 하수로 저는 지내왔고 열반기초 강의내용이 새로울건 없었지만 앞서 다이어트 경험담을 늘어 놓은거 역시 다이어트 성공하려면 알지만 실패하는 이유가 같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투자자로써 살고는 싶으나 제대로 실행하지 못한 저의 모습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부동산투자는 어릴때부터 막연히 하고 싶었지만 결혼후 아이 셋을 키우며 간간이 유투브와 책으로 공부하면서 지냈지만 신혼때 (2015년)고덕신도시 청약도 노릴 수 있는 20년 넘는 통장도 어의 없게 날린 경험과 주변에 조언을 그 누구한테도 들을 수 없어 재테크에 전혀ㅜ관심 없는 남편이 아파트분양 받고 부동산청약을 왜 또 받냐며 GTX역이 예정되어 있는 아파트 당첨도 계약을 하지 못하였지요. 그러다가 0호기들로 소소한 수익을 보며 남편 퇴직전 아이들 교육비로 부동산재테크에 성공하고 싶다는 간절함과 다음 사이클에는 입지별로 부동산상승이 달라질거라는 너나위님 말씀을 듣고 혼자 하는것은 한계가 분명 있음을 깨달았고 강의수강까지 하게 되었지요.
서두가 너무 길었는데요. 경제적 자유로 가는 과정의 전략과 운동처럼 루틴화해야 나의 삶의 목표대로 가고자 하는 방향으로 간다는 말씀을 올한해 잘 실행해서 현재 나의 모습과 꿈꾸는 삶을 향한 5단계를 차곡차곡 비전보드에 새기며 뭐해야할지 구체화시키는 작업을 통해 매일 아니 매시간을 어떻게ㅡ쓸건지 계획하며 사는 삶으로 만들어야겠습니다.
댓글
아니나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