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오랜만에 월부에 돌아와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듣게된 서기입니다.

월부를 쉬는 와중에 저 나름대로의 1호기 투자를 진행했지만, 자모님 강의에서 말씀해주신 것처럼 찜찜~~한 마음이 계속 남아있어서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 다시 월부를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내가 언제 1호기를 하지? 라는 마음에 솔직히 임장을 가도 딴세상 이야기 같고 강의도 와닿지 않았던 부분이 있었어요, 언젠간 하겠지만 지금 당장은 못하니까 라는..

근데 이번에 1호기를 제대로 공부해서 갈아타보자 라는 목표가 생기고 나니 강의에서 하나하나 듣는 것도 정말 모두 다 이해하고 넘어가고 싶고 오랜만에 나가는 이번주 임장이 기대까지 되더라구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자모님,,, 어쩜 그렇게 야무지게 설명을 잘하시는지

1타강사처럼 쏙쏙 넣어주시고 제발 잘 되라 잘되라 하는 마음으로 설명하시는게 느껴져서 정말 감사한 강의라고 생각하고 들었습니다.

 

저의 편견이었던, 서울은 나는 못들어가, 라는 생각을 완전히 바뀌게 해주신 강의였고 그 안에서 원칙을 어떻게 세워야하는가 또 디테일한 방법까지! 

자모님의 배움을 통해 25년에는 정말 서울 반드시 들어가겠습니다!!! 


댓글


네건
25. 03. 10. 23:24

임장핑님! 다시 환경에 돌아오신 것 만으로도 반은 성공입니다!! 그 찜찜한 마음들을 온전히 실력으로 이겨내시길 진심으로 응원할게요. 임장도 임보도 다시 하나씩 다시 쌓아나가실 핑님! 강의 들으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좋은 밤 되시구요~ 내일도 기분좋은 하루 화이팅입니다~! :)♥

부드러운상어
25. 03. 11. 12:29

임장핑님 완강하고 늦게까지 후기 쓰시느라 수고 하셨어요~ 저도 강의 잘 듣고나니 임장이 너무 기대가 되요, 우리 이번주 토요일에 함께 화이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