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교통사고 같이 찾아오는 투자-힘을내요 슈퍼파워

  • 25.03.14

권유디님이 말했다. 

처음 투자할때 정말 몰랐다고..그냥 정말 교통사고처럼 찾아왔다고..

투자할 물건이 그랬다고..모두 그렇다고..처음에는 그런거라고…잘 알기 때문에 하는게 아니라고..

그리고 더 좋은거 없을까 비교 또 비교 하다가 투자 못하는 경우가 생긴다고…

앞마당 3개 생기면 그 안에서 투자 진행해 보라고…

조금 두렵긴 하지만 이번 서투기 그리고 여력이??? 된다면 ㅎㅎㅎㅎㅎ 여력이 안되도 또 하겠지만…ㄷㄷㄷㄷㄷ

지투기 듣고….서울의 급지들 중 내가 관심있었던 그리고 가능한 투자금 내에서 선정해서 임장하고 계속 트레킹 하면서 일단 투자를 진행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그리고 이번 강의는 다소 어렵기도 했다. 

왜냐하면 은평구 였기 때문에…

아마도 다른 듣는 사람들도 그렇지 않았을까 싶다…솔직히 지금 놀이터를 들어갈 시간도 없고…그런데…지금까지 들었던..예시들과는 다소 좀 달랐던 것 같아서…순간 순간….이게 맞나…싶었던 부분도 있긴 했다..

그런데..정말 생각해보니 지금 이 시장에서 서울에서 소액으로 하려면…과연 어느 곳이 있을까….ㅎㅎㅎㅎ

4,5급지에서도 5급지겠지…

그런데 그건 또 마음에 내키지 않는다는 또 다른 선입견에…. ㅎㅎㅎㅎ

그래서 투자자 마인드가 아직도 장착되지 않았나 보다….

그리고 정말….개인적으로 좀…어렵긴 한데…권유디님의 마지막 강의에서 또 열심히 하고 있기에 고통이 따르고 있는거라고 하는 그 말이 또…위로가 되면서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밀려오는 힘듬을 어찌할 수가 없다..

오늘만 해도…ㅜㅜ 정말 한숨을 얼마나 많이 쉬고 있었는지..내가 진짜 뭐하고 있나 싶은지…야근…

내 직장일도 지금…배워가는 업무만으로도 하루하루 내 자신이 진짜 하루살이 느낌인데…

퇴근 이후에는 육아와 수업준비…이 투자 공부까지….내가 이번 서투기는 너무 따라가기 버거울 정도로…

시간이…정말…너무 받쳐주지 않는 상황….

짧은 기한 내에 완료해야 하는 강의…과제…진짜 쫓기고 있는 느낌이다…

정말 마구마구 쫓겨가는 느낌…ㅎㅎㅎ….

 

그래도 내가 선택한 것이다…내가 원한 서울수도권이다..마무리 똑바로 하자..서투기 

 

 

 


댓글


힘을내요슈퍼파워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