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마감임박] 2025 NEW 실전준비반 - 1억 더 오를 아파트 임장, 임장보고서로 찾는 법
월부멘토, 너나위, 권유디,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처음으로 듣게 된 오프라인 수업 !
처음으로 영접한 월부 건물 !!!
골목을 돌자마자 와! 저기가 월부 건물이구나? 하고 심장이 뛰었습니다.
꿈만 같더라구요. 제 눈에 필터가 씌워져 벚꽃이 휘날리는 효과가 샤랄라 났어요 ✨
살짝 긴장감에 움츠렀다가 강의실 입구에서 직원님들께서 너무나도 반갑고 친절하게 맞아주셔서
사르르 긴장이 녹았어요! (감사합니다 ! 첫강의라고 주신 에너지바도 감사해요! >< 먹기 아까워서 간직중 .. )
온라인으로만 뵙던 조원님들도 실물영접 !
노트북 너머로만 뵙던 너나위님도 실물영접 !!!
수업 전 잠깐 조원님들과 만나 식사도 하고 간식도 나누고 동그랗게 옹기종기 모여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어찌나 따뜻하고 즐겁던지요
(김밥을 준비해주신 작심님💜 간식을 나눠주신 장독대님💜, 화채님💜 감사합니다 !!)
너나위님이 눈앞에 서 계시는 게 너무 신기해서
혼자 “와~와~ 와 ~!” 감탄을 연발했어요 (❁´◡`❁)
너나위님 수업을 현장에서 직접 들을 수 있어 정말 영광이었고, 그저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너나위님 강의를 들으며 심장이 뛰고 얼른 투자하고 싶다는 마음이 커졌습니다.
하지만 “먼저 현재 나의 상태를 먼저 알아야한다.” 말씀하셨을 때 속으로
‘난 메타인지 잘 되어있지! ’ 자만하며 끄덕이며 듣다가
바로 5분만에 아니었구나.. 나 모르고있구나 .. 깨닫고 조용히 집중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 3년을 못 한다. 어떤 일이든 3년을 꾸준히 하면 잘 하게 된다. ”
말씀 하셨을 땐 저거다! 3년은 누가 뭐라든 꾸준히 해보자 맘 먹었습니다.
결국은 아파트를 많이 보고 많이 아는 것 그게 가장 중요하다는 걸 느꼈습니다.
너나위님께서 10년동안 돌고돌아 배우신 걸 단숨에 뛰어올라가려한 과욕을 내려놓고
월부라는 아스팔트길을 깔아주셨으니 그 길 따라 꾸준히 공부하며 투자하며 성장하리라 다짐 또 다짐했습니다.
.
.
.
“올바른 마음가짐과 올바른 행동이 만나면 기대한 결과가 나온다.”
“행동을 미루지 말아라”
“ 월부에 모인 우리는 돌아갈지언정, 결코 뒤로 돌아가지는 않는다.”
“부담없는 긍정적인 책 머리맡에 두고 2페이지라도 읽어라, 마음을 다잡고 앞으로 나아갈 힘이 생긴다 ”
.
.
.
말씀해주신 주옥같은 명언들을 새기며
후기를 마무리 해봅니다! 대응이 가능한 투자로 목표를 이룰 때 까지 해보겠슴다!
((한 개만 임팩트있게 남기고 싶어 많이 지웠는데, 위에 네가지 포기할 수 없어… 남깁니다😋))
*적용할 점
댓글
와우 너무 깔끔담백한 후기 글이예요 다들 왜케 글들을 잘 쓰시느지 부럽부럽
월부라는 아스팔트길✨️이라는 문구 찰떡 비유네요! 같이 김밥 먹으며 이야기 나눈 거 넘 좋았어요 ㅎㅎ또만나용 후기 감사합니다🫶🫶
장독대님 어제 강의가 복기되는 후기 작성하시느라 넘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