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 몇년 전 소개팅남(현 남편)을 만나기 위해 올라가던 강남역 7번 출구 계단보다 더 설레이던 역삼역 3번 출구 계단!
게리롱님을 만나 투자 코칭 상담을 받을거니까요 ! 어제 수성구 분임을 끝낸 터라 다리를 절뚝거리며 월부사옥을 찾았습니다.
게리롱님과는 내적 친밀감이 있습니다. 열중반 저환수원리 챌린지에 도전했었고 아쉽게 순위에는 못들었지만 게리롱님이 보셨을거라고 굳게 굳게 믿고 있었쥬ㅋㅋ.
게리롱님께 전달해 드린 제 투자의 방향성에 대한 고민을 경우의 수로 나누어서 자세히 질문 드렸습니다. 그중 가장 큰 고민은 0호기를 보내느냐 마느냐 였죠!
그런데,,,게리롱님께서는 이렇게 말씀해주셨습니다. “제가 일오님이라면 ~~~~~~~이렇게 할 것 같습니다.”
(한 분야에서 14년차 짬밥이 생긴 저도 신입직원에게 “내가 너라면”이라는 확신이 백 스푼 섞인 책임감 있는 조언은 못할 것 같은데, 저렇게 말씀해 주시기까지 얼마나 고민하시고 공부하시고 연구하시고 치열하게 독강임투 하셨을까? 멋지다..)
저와 비슷한 상황에서 공부하시고 계신 분들을 위해 도움을 드리려 투자코칭 후기를 씁니다!
저의 상황은 공부6개월차, 앞마당은 후하게 4개(앞마당 중정 뒷마당 옆마당 포함)이며 0호기를 보유했고 거주 분리 상황입니다.
결론 : 일오가 고민하는 경우의 수 1부터 3번 까지 중에 3번이 가장 맞는 투자 방향이다.
(현재 있는 대출 상황까지 모든 것을 다 써서 투자금액대별로 쪼개고 쪼개서 질문함)
힘드실텐데도 긴시간 온마음으로 저희를 도와주고 싶어하시는 진정성이 한가득 느껴지는 코칭이었습니다. 저 이제 달립니다. 제 꿈을 향해 나아가는 과정에서 소요될 시간을 줄여주셨으니까요!
게리롱님 말씀처럼 꿈을 이루는 과정까지 행복해보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특별부록으로 배우자님들을 꼭 데려가시길 추천합니다.
저의 배우자는 육아와 집안일에 대한 정당성이 생겼으니까요. 전문가가 추천하면 해야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의 투자를 위해 가는 길에 확신을 더하게 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0호기를 팔아 말아고민하며 6개월간 머리뜯는 진취적인 와이프와 부정적인 남편사이에 다리를 놓아주셔서ㅠㅠ )
6개월 공부 보상 받은 기분 겸 우리 부부의 내적 평화가 찾아온 겸 오늘은 먹어 !앞으로 힘들거야 흐흐
자 이제 시간과의 싸움이다. 바쁘니까 40대다. (발)아프니까 청춘(?)이다. 나태금지. 나는 엄마다! 나는 할 수 있다!10억 달성 후기 쓴다!
feat. 게리롱님 만난다고 나보다 더 떨고, 게리롱님의 질문에 수지 광명의 아파트 단지들을 탁탁 답해 칭찬 받은 내 임장친구(서당개 6개월 ㅋㅋㅋ) 나의 양관식이 정말 자랑스럽고 감사합니다. 그리고 나를 제2의 게리롱을 만들겠다는 그대의 발언 고맙습니다. 푸리롱이 되어보겠습니다!
댓글
우와~~ 코칭 축하드려요!! 좋은 코칭 받으셔서 너무 잘 되셨네요:D
행복하게 꿈 이루기!! 옆에서 응원하겠습니당 일오님~~~💖
멋지당 우리 일오님♡ 약속대로 싸인도 받아오셨엉!!ㅎㅎㅎㅎ 일오님 10억 달성기 꼭 보고말테야요~~~^^ 그나저나 우리 일오님 어제 대구에 이어 서울까지 전국을 휘젓고 다니시느라 고생하셨어요ㅜㅜ 반드시 그만한 보상이 있으실꺼라 믿습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