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에 있는 지하철은 2호선, 5호선, 7호선 3개인데 곧바로 강남으로 이어져 출퇴근 수요가 많다.
심지어 강남으로 이동할 수 있는 대교는 청담, 잠실, 올림픽, 천호대교 4개나 된다.
광진구의 광장동은 일명 광남학군이라 불리는 학군지이다. 인근에 크게 학원가가 형성되어 있고, 평일 낮에 임장을 했더니 하교하는 아이들이 많이 눈에 띄었고, 젊은 엄마들도 많았다.
특히, 광남중과 양진중의 학업 성취도는 98%, 94%로 매우 뛰어나다. 또한 대원국제중과 대원국제고도 광진구에 위치한다.
건대입구역에 롯데 백화점과 이마트가 있으며, 강변역 쪽에 롯데마트가 있어 편의시설이 좋은 편이다. 대학병원도 1군데 있고, 4년제 대학교도 건국대, 세종대 2군데나 있다. 능동에는 서울 어린이 대공원도 있어 아이들을 데리고 이용하기에 좋다.
이틀에 걸쳐서 분임을 한 후 광장동 단임을 했다. 광진구는 교통이 매우 좋은 편이며, 그중에도 광장동은 1순위로 좋은 생활권인거 같다. 평지에 아파트들이 몰려 있고, 나름 학군지이다 보니 구축들이 많았음에도 젊은 30,40대가 많이 살고 있다. 욕심 같아선 재건축을 바라보고 한강뷰가 있는 단지에 투자하고 싶다.
구의역 주변으로 신축 아파트들이 들어서면서 구의역의 탈바꿈이 기대된다.
아파트의 조상인 워커힐 아파트(1978년식)를 단지 임장 했는데, 인위적인 조경이 아니라 세월의 어마어마한 조경이 펼쳐졌다. 단지 안에서 꽃비가 내리고 있었다. 덕분에 예쁜 봄날 벗꽃 임장을 즐기고 왔다.
댓글
오오!! 미니임장!! 고생 많으셨습니다.^^ 이렇게 미니임장 해보는 것도 정말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