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울창한 숲을 이룰 새싹27 입니다!
오늘 진짜 너무너무 졸려서 돈독모 도망칠까 고민을 200번이나 하다가 참석한 새싹입니다ㅎ…!
참석하기 전에 내가 왜 이걸 신청했을까 자고싶다고 몸부림치다가 들어갔는데
이거 정말 돈독모 시간 순삭, 조원분들과 튜터님과의 소통에 많이 웃고 많은 깨달음 얻으면서 도파민 충전 제대로 했습니다!
일단 결론적으로 5월달 돈독모 결제를 했습니다^____^ 진짜 돈독모 너무 중독적, 세상이 허락해준 마약입니다.
[주옥 같은 돈독모 기억 할 내용]
오늘 나의 소중한 조원분들의 원씽
[내일 아침에 봐야할 영상]
빈둥빈둥 월부를 점점 마음속에서 놓아가던 어느 한 임산부를 머리끄댕이 그냥 잡아서 꺼내주신 두잇나 튜터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버벅거리는 질문도 찰떡같이 알아듣고 답변주셔서 너무 감사드렸습니다 :) 앞으로 질문 연습도 해서 다음 돈돈모 참여하겠습니다~~~! 굿나잇 굿밤 보내세요!
댓글
새싹님, 감사합니다. 지금의 상황에서 하실 수 있는 것들을 찾아서 해나가시고 있음이 정말 대단하시다고 생각했어요 :) 후기를 읽으며 어제의 감동이 한번 더 밀려오고.. 특히나 행동할 것 들까지 하나하나 정리해서 스스로 점검하실 수 있도록 하는것이 너무 더 대단하시네요. 오늘 아침에 하셔야 할 것들~ 부끄럽지만 한번 보시면 어제 제가 공유드린 그 마음과 생각들이 한번 더 들리실거에요. 울창한 숲까지 이어질 새싹님의 투자생활을 격하게 응원드리며~ 계속 오래하면서 또뵙고 또뵙고 하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읏자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