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제목 : 오랜만에 만난 너나위님
첫 수강을 할때 너무 어려워 정신이 없었던 기억이 나네요.
부동산 입문과 재테크 기초반부터 너나위님의 수강을 들으며 열기반 그리고 실준반 수업을 참여하며 오랜만에 다시 만난 너나위님은 변치않은 감동과 설렘을 선물해 주셨습니다.
강의를 들으며 이제 조금씩 들리는게 달라진 기분이 들어 저 스스로에게 매우 칭찬을 해 주었습니다.
강의를 마치고 너나위님과 함께 박수로 마무리 했습니다.
현재 PIR지수와 전세가율 상향 등에 관한 설명을 들으며 투자에 대한 두려움을 조금이나마 떨칠 수 있었으며 상대적 저평가 교육내용과 사례를 들으며 앞마당의 중요성과 힘들더라도 지속적인 준비와 실행을 통한 투자의 단계들을 꼭 밟아가며 ‘월급쟁이 투자자로서 최고의 투자’를 해 나가는 목표를 향해 한 걸음 한 걸음 옮겨보겠습니다.
강의 중간 중간 안타까운 마음들을 말씀하시며 눈물을 훔치시는 너나위님의 ‘역지사지’ 마음을 본받아 좋은 투자를 통해 좋은 돈들이 나에게 모이도록 항상 주변을 살피고 최선의 선택을 고민하며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과정을 담아가겠습니다. 지방투자가 우선인지 서울 수도권 하급지 투자가 우선인지 갈팡하던 마음을 가진 돈으로 할 수 있는 최고의 한 채에 일단은 집중하며 열심히 앞마당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아직 월부 칼럼들을 많이 접하지 못하고 있지만 너나위님의 글이 올라오면 꼭 읽고 있습니다.
2~3주 전쯤 차에서 이동중에 너나위님의 글을 읽고 펑펑 울었더니 신랑이 놀라더라구요.
처음이라 너무 힘든 저의 마음을 대변해 주시고 위로해 주시는 그 마음에 너무 감사를 드립니다.
정말 신혼초에 미역국 하나 끓이는데 3시간이 넘게 걸렸어도 맛이 없었던 기억이 납니다.
아들 둘 + 큰아들(신랑)까지 키우며 10년이 넘는 시간을 살다보니 이제 미역국은 눈 감고도 끓이고 왠만한 국과 반찬들은 다 할 수 있는 주부가 되었네요.
일만 시간의 법칙은 살면서 참 많은 순간 경험했던것 같습니다.
투자도 인생의 큰 성취로 만들겠습니다.
조급해하지 않고 건강 살피며 발전해 가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런 귀한 강의와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해주신 월부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댓글
아들둘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