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노후가 짱짱한 부자덩마입니다.
이번주도 감사하게도 단지임장을 하는날 조원분들과 다같이 모여서 조모임을 할 수 있었습니다.
토요일에는 비가 미스트처럼 많~이 왔고,
일요일에는 갑자기 한여름이 찾아왔었습니다.
하지만 조원분들과 함께해서, 힘들고 궃은 날씨도 이겨내고 임장한 것 같습니다 ㅎㅎㅎ
다시한번 이번주도 끝까지 최선을 다해준 우리 4조 조원분들 감사합니다
나눈 이야기들 정리해보겠습니다
Q1. 이번강의에서 배운점
이번주 강의를 듣고, 많이 이야기 해주셨던 부분은
완료주의, 지/용/행에 관한 부분이였습니다.
결국 투자의 과정이 지,용,행 안에 모든게 담겨있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행동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행동 후 스스로 뒤돌아보고 고치고 다시 성장해 나아가는과정.
이 작은 발걸음이 반복되면서 우리는 한달을 채우고 또 투자라는 걸 쌓아가는 것 같습니다
Q2. 분단임 후 생활권 순위 변화가 있었는지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이번달은 광명시를 알아가고 있습니다.
광명에는 하안, 소하동이 있는데 분위기임장을 하면서 소하동은
연식이 더 좋은 단지가 있긴한데, 딱히 위치도 애매하고
연식이 준구축이지만 그렇게 좋아보이진 않았던 애매한 느낌의 동네였습니다.
하안은 오히려 철산동과 가까워 생활권이 연계되어 그래도 더 낫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조원분들도 대부분 비슷한 생각을 하셨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임보를쓰면서, 단임을 하면서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입지를 알아가고, 실제 현장에서 그 부분을 확인하면서 확신을 가지는 과정이 재밌었던 이번주입니다 : )
내 손과 발에 감사하게되네요!
Q3. 시세분석에 관하여
토요일 단임 시작전,, 열기 이후 임장임보 강의를 처음들으시는 힘채님께서는 새벽 3시까지 시세를 따다가 오셨습니다. 힘채님의 열정과 의지를 보고 멋있었습니다. 그리고 토/일 이틀간 단임도 제일 씩씩하게 적극적인 자세로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고 또 태도에 관하여 많이 배우게 되었습니다. 또한 처음하시는 여명님도 어플 사용도 휙휙 잘하시면서 집중도 너무 잘해주셨고, 시세따는게 어렵지만 그래도 시도하시고 어제보다 오늘이 더 낫다는 말씀도 해주셨습니다 : )
시세를 처음 따던 순간이 생각납니다. 진짜 막막하고 이걸왜하지? 생각이 들던…
이제는 강의에서 미리 그런 감정도 얘기해주시고, 더 할 수 있도록 많은걸 세세하게 이야기 해주는것 같다는 점에서 조원분들도 모두 동의하셨습니다. 애써주시는 월부 스텝분들 모두 감사드려요~
이번주도 만나서 이야기를 나누니 조모임이 더 풍성했던 것 같습니다!
날씨가 안좋았는데도 끝까지 열심히 해준 우리 4조클럽 부자들 최고에여 : )
댓글
못해서 더뎌서 새벽 3시가 된거지 곧있으면 3시간 안에 끝내겠죠,,? 조장님 임보까지 언제 따라가죠,,? 저는 익숙해지려면 한참 멀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