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1억 더 오를 아파트 임장, 임장보고서로 찾는 법
월부멘토, 너나위, 권유디,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3강을 완강하며 앞으로 내가 지치고 힘들 때 잊지 말아야 할 점은 강의 마지막에 코크님이 말한
“어제의 나와 비교하라!” 라는 말이 생각날 꺼 같습니다.
아직도 내가 잘하고 있는건지 힘들고 지치지만 뒤쳐지기 싫어서 아등바등 하면서 겨우겨우 따라간다고 생각했는데
실준반에서 수강한지 얼마 안된 분들과 이야기를 하면서 아 그래도 내가 월부에 와서 많이 성장했구나라고 느꼈습니다.
지금도 매일 강의, 과제, 임장, 직장, 건강 등 여러가지 일이 나에게 벅차지만 나만 그런게 아닌 다른분들도 똑같구나 느끼면서 강사님들도 이런 세월을 거쳐서 경제적 자유를 얻은게 아닌가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번 실준반 강의를 들으면서 1주차부터 3주차까지 예전에 재수강을 왜 하나라는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 강의의 디테일을 보고 이번 실준반처럼 강의를 들었으면 좀 더 헤매지 않았을텐데 진짜 자세하게 알려주신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그게 제가 그동안 공부를 했으니 그 차이를 느낄 수 있었을테니 이 시간과 노력이 아깝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실준반 강의를 재수강 하면서 처음에 아무것도 모를 때 수강할 때랑 지금은 이해도가 다르지만 그래도 내가 지금 앞마당을 만들 때 임보, 임장시 어떤점을 놓치고 있는지 어떤 점을 소홀히 하고 있는지 짚어볼 수 있었고 다음 달부터는 적용해보겠습니다.
댓글
마이리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