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월부에 월며든 더블따리진 입니다
내마기를 시작하고 어느새 마지막 조모임을 마쳤습니다.
개인사에 쫓겨 100% 참여는 하지 못하셨지만 참여한 분들의 적극적인 답변으로 조모임을 할수 있었습니다.
처음에 조용하고 낯가리던 우리조원분들 마지막 시간이 되는 조금은 편안한 마음으로 이야기를 나눌수 있게 되어서 정말 다행인것 같아요.
1달동안 무엇을 얻었는지 어떤점이 감사했는지 앞으로 계획은 어떤지에 대한 질문에
조원분들 모두 조모임이 너무 도움이 많이 되셨다고 그리고 많은걸 배울수 있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저도 간만에 조장으로 조원분들을 잘 도와드릴수 있을지 걱정이 되긴 했지만 그래도 할수 있는한 열심히 글을 올리고 자료을 올려드렸더니 조원분들 모두 도움이 되셨다고 해서 정말 보람을 느꼈습니다.
조원분들 중 몇분은 자기 집을 몇분은 투자로 방향을 정하시고 강의를 신청하든 혼자 공부를 하던지 멈추지 않겠다고 해주셨습니다.
줄리님 기초 강의를 이미 듣고 오시고 혼자 전임과 매일을 하는 적극적인 태도로 저를 놀라게 해주셨어요.
그런 열정이시면 금방 투자자로서 성장하실거에요.^^ 멀지 않아 등기치실걸 기대하겠습니다.
주린이새신랑님 올해 결혼 정말 축하드려요. 적은 종잣돈때문에 고민이 많으셨지만 멈추지 않고 가격 조사하시는 열정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신부분과 같이 같이 임장 하시면서 원하시는 집을 꼭 구매하실걸 믿습니다
이백억이님 부동산에 관심이 많으셔서 경매도 공부하시고 임장도 가시고 적극적이셨죠. 아직 20대 이신대도 깨어있는 모습 정말 멋졌습니다. 너무 적극적인 투자를 생각하셔서 조금 놀라기도 했지만ㅎㅎㅎ 미래에 투자자로 성장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주섬님 여린 모습 때문에 처음에 조금 걱정했는데 마지막 주까지 포기하시지 않고 와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관심갖고 멈추지 않으시면 서울 자가 꼭 마련하실수 있으실 거에요^^ 서울집따위 껌입니다 ㅎㅎㅎ
저도 조장을 하면서 많은것은 배우고 성장한것을 느꼈습니다. 조원분들과 이야기를 하면할수록 제 안에 생각이 정리되는 것을 깨닿으면서 그리고 작은 것에도 감사의 인사를 해주시는 조원분들을 보면서 왜 월부에 이렇게 기버들이 많은지, 주는것이 받는것이라는것을 다시한번 알게 되었습니다.
월부에 계신다면 언젠가는 만나겠죠 ㅎㅎㅎ
많이 자극받고 조원분들께 큰소리 친만큼 꼭 상반기에는 계약서 손에 넣으려고 합니다.
1달이란 길면 길고 짧으면 짧은 기간동안 정말 열심히 해주신
내마기 56기 내집사서 24하조
월부에 계신다면 언젠가는 만나겠죠 ㅎㅎㅎ
정말 감사했습니다.
꼭 좋은 물건 찾아 등기치시길 기도하겠습니다.^^
화이팅!!!!!!
댓글
더블따리진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