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소액투자처(5천만원)로 청주,천안을 보고있는데
어디를 먼저 임장가는게 좋을까요?
두번째 임장을 언제갈수있을지 몰라서
좀더 투자확률이 높은곳?을 가고싶은데..
정보부탁드려용
월부 앱을 설치하고, 답변 알림🔔을 받으세요! 앱 추가하는 방법은 공지사항>신규멤버필독 < 여기 클릭!
댓글
투율맘님 안녕하세요~ 청주의 경우 앞으로 3년동안 공급이 많이 예정되어 있고 천안은 현재도 공급이 있지만 점점 줄어들고 있는 상황입니다. 청주는 지금 투자금을 줄여서 투자할 수 있지만 리스크 대비가 되는지 파악을 해볼 것 같고 천안은 청주 보다는 투자금이 많이 들어가지만 리스크적인 측면에서 더 적다고 생각합니다. 결국 단지vs단지로 봐서 저평가, 투자금, 리스크를 보고 판단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트율맘님! 투자확률이 높은 지역이라 이게 참 어려운게 두 지역모두 전고점대비 가격이 많이 떨어져있는 곳이고, 둘다 기회가 많은 곳이어서 이게 말씀드리기가 진짜 어렵네요. 예를들면 이런느낌이에요 ㅎㅎ 롯데리아가 맛있을까요 맥도널드가 맛있을까요 이게 참 메뉴마다 또 맛있는 버거가 있고, 또 사람 취향에 따라서 맛있을수도 있고, 없을수도 있구 ㅎㅎ 어떤느낌인지 아시겠죠? 사실 그래서 추천드리는 것은 만약에 가능만 하시다면 두 지역 모두 가보시면 좋을거같아요. 왜냐면 진짜 싸고 좋은것도 딱 그 지역, 그 단지만 보면 비교가 잘 안되더라구요. 위의 드림텔러님 말씀대로 청주도 천안도 공급이 아직은 많이 있는 공통점이 있는지역이라 두 지역 모두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원하시는 답변이 아닐것같아서 ㅠㅠ~ 넘 죄송하네요. 근데 두 지역 비슷한 특징도 있고, 다른 특징도 있어서 비교해보면서 같이 알아보시면 넘 재밌을거에요 ! 하시다가 궁금한거 있으면 언제든지 요 글에 댓글달아주셔요! ㅎㅎ 화이팅입니다!!
안녕하세요 투율맘님~ ^^ 청주는 공급이 이제 들어오고 천안은 공급이 점점 해소되는 추세입니다. 따지자면 전반적으로 청주보다는 천안을 먼저 볼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ㅎㅎ) 그리고 그 전에 앞서 나에게 적절한 투자와 투자금에 대해 제대로 짚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막상 임장을 가고 투자코칭을 받고 투자금이 달라져서 후회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ㅠㅠ 그럼,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