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1억 더 오를 아파트 임장, 임장보고서로 찾는 법
월부멘토, 너나위, 권유디,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나 초리초리는 해내는 사람이다.
난 한다. 해낸다. 된다!!!
내가 왜 시작했지?
40대 후반에 월부를 만나 1년넘게 있으면서 가끔씩 이유를 잊어버리고 1호기도 못한채 그냥 부동산 공부만 하는것 같은 느낌,주변 동료의 투자소식에 나는 계속 부동산 공부만 하다가 투자를 못할것 같은 불안감이 때때로 엄습해올때가 있었다. 강의에서 말씀하신 첫번째벽,두번째벽,세번째 벽을 모두 만났었고 그럴때마다 유리공과의 사이가 틀어질때도 있어서 더 지치고 자신감이 없었던것 같다. 그런데 그게 실체가 없는 마음의 벽이였다는걸 인지하지 못하고 있었다.
마음의 벽.. 깨부수고 앞으로 나가보자 초리초리야
4주차 강의는 나의 워너비강사인 자모님의 주옥까지 말씀이 귀에 쏙쏙 박혔다.
비교평가와 매물 비교해서 투자물건 뽑는 과정을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퀴즈 맞추듯 내 생각이 맞는지
맞춰보는 재미가 있었다.
단지임장을 할때마다 기억이 안가는경우도 많고 가치를 모르는 경우도 많았는데 가치를 잘 모르겠다면 주변을 다시
둘러보고 와야한다는 말씀에 나는 그동안 투자자의 자세가 아니였음을 반성했다.
매물임장 프로세스도 너무 좋았다. 매물예약,부동산방문,매물임장,매물임장 후,일잘하는 부사님의 모습까지 티테일하게 설명해주셔서 내가 몰랐던 부분을 알수 있었다.
내가 자신감이 없어도 해야할일을 해야 하고 목표를 향해 매일매일 나아가야 한다.
내가 들인 시간과 노력을 믿어야 한다. 반드시 모든것은 쌓인다.
투자하기 좋은곳과 좋은곳을 구별할줄 알아야 한다.
‘별로’라는 단어로 퉁치면 안된다. 별로인것중에 투자하기 좋은것을 찾아내는게 실력이고 누가 임장을 더 가보고
단지분석을 더 했느냐에 따라 이게 나온다.
BM> 투자금기준 위아래 5천까지 단지 리스트업하기(그물을 넓게 던지자)
자모님 감사합니다~~
댓글
초리초리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