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나의 이야기]
퇴근하고 오면 왜 이렇게 책상 앞에 앉아서 컴퓨터를 켜는 것이 힘들까? 퇴근하고 집에 와서 한숨 자고 해야지 하고 한숨 자고 일어났는데 왜 자꾸 더 쉬고 더 놀고 싶을까? 강의를 듣고 나서 이제 과제를 해야지 하고 마음 먹었는데 왜 미루게 될까? 왜 이러는걸까? 분명 내 속에는 공부하고 싶은 마음이 있는데 또 그냥 쉬고 싶은 마음도 공존한다. 계속 할까 말까, 오늘은 쉬고 싶은데 쉴까 말까 고민의 반복이다. 고민이 많아지니 머릿속도 복잡하고 마음도 힘들다. 그래도 해야지! 강의는 완강해야지!하고 일어나서 강의를 듣는다. 그런데 과제는 밀리다 못해 이제 막막함이 들 정도이다.
잘 못하는 것은 수두룩하고 그래서 더 하기가 싫었나보다. 이것저것 다 잘하고 싶은데 욕심이 너무 컸나보다. 마음이 무거워지니까 더 하기가 힘들었나보다. 마음은 가볍게. 가볍게. 주문처럼 외워본다. 과제는 다시 하나씩 해본다.
[나에게 적용할 점]
잘 못하는 모습보다 잘 되려고 노력하는 나 자신을 보기!
강의를 다 듣는 것도 대단하다! 잘되려고 애쓰는 나 자신 훌륭하다!
2. 문제(상황)를 긍정적으로 보기!
초보라서 모르는 것 투성이고 강의 내용도 쉽진 않지만 이 과정을 통해서 배우는 것이 더 많을 것이다.
이 과정이 지나고나면 나는 더 성장해있을 것이다. 힘든 문제들은 나의 성장과 발전에 도움을 준다.
3. 이 모든 것에 감사하려는 태도를 갖기!
실전준비반 강의를 들으면서 이전에는 몰랐던 내용들을 이미 많이 알게 되었다. 공부하게 된 것에 감사하다.
정말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시는 강사님들께 감사하다. 나를 열심히 끌고 가주시는 조원분들께도 감사하다.
4. 포기하지 않고 해내는 것!
포기만 하지말자. 될 때까지 믿고 실행하자. 해내자!
"나 영앤리치핑은 해내는 사람이다.
난 한다. 해낸다. 된다!"
댓글
영앤리치핑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