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닝 강의를 보며 느낀점
허허.. 이번에도 역시나 3월 서투기를 들으면서 라이브강의 들었던 내용인데..
새삼 새롭게 들리는 것도 있고, 잠시 기억 저 뒤편으로 우선순위상 넘어가있던 내용을 상기시킬 수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언젠간 저도 갈아타기를 고민할 수 있는 시기가 오길 바라봅니다 :)
여러 개념이 섞여있는 것 같은 고민들.. 제가 하는 고민들 또한 여러 개념이 섞이고 뒤엉켜서 잘못된 가정을 하고 이로 인해 복잡하게 느껴지는 고민을 하지 않을 수 있도록 기본 개념을 잘 익혀야할 것 같습니다.
이번 서울투자 기초반에서 꼭 성장하고 싶은 한가지 or 해결하고 싶은 것
해결해야하는 사항들 : 1) 강의-임장-임보-독서 루틴 만들기, 2) 단지분석 최소 10개 이상 작성하기, 3) 시세 그룹핑 & 전수조사 개념 명확히 인지하고 리스트 양식 만들기, 4) 매물임장 벽 넘기, 5) 임장보고서 템플릿 고정하기, 6) 투자금 명확히 정하기
아마 위의 6가지 정도 생각나지만 이 중 하나만 뽑아야 이번달에 숨쉬면서 강의듣고 임장하고 임장보고서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강의-임장-임보-독서 루틴이 항상 만들어질듯하다 실패하다 또 만들어질듯하다를 반복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루틴을 만드는게 가장 먼저일 것 같긴 하지만 빠른 시일 내에 만들어질 것 같지는 않아서 계속 시행착오는 겪을 것 같으니..
실준반에서 자모님이 앞마당 늘어날 수록 만들기 어려우니 양식 미리 만들고 채워두라고 했는데.. 해당 개념은 다음 자모님 강의에서 배우고 하는 것으로 ~!
그나마 가장 쉬울 것 같은.. 2) 단지분석 최소 10개 이상 작성하기!!!!
댓글
뽐뽐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