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중급반인지 알겠다. 아직 실전투자 프로세스가 어려운 부분이 있지만 신기하게 해보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다!
아직 기초반 수준도 못미치지만, 계속 강의를 듣고 귀와 눈이 트이고 환경이 바뀌어야 된다는 생각에 100% 숙지보다는 이해하는걸 목표로 들었다. 태어나서 부동산에 들어가보지도 못한 내가 과연 할 수 있을까? 생각이 들었지만 점점 용기를 얻고 있는 나 자신을 볼때 신기한 경험이었다. 그리고 나도 모르게 빨리 임장이라는 것을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고, 실전투자반도 들어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 부동산 투자 강의에 재미를 맛본것 같다.
아직 1호기는 꿈도 못꾸지만 강의에 재미를 붙이고, 남의일 이라고만 생각했던 투자를 나도 할 수 있을것 같다고 마음 먹게 할 만큼 쉽고 지루하지 않게 강의해주신 유진아빠님께 넘넘 감사드린다.
마지막 아주 작은 습관의 힘의 책은 이미 읽고나서 인생책으로 따로 빼두었던 책인데 같은 책이 나와서 놀랬다. 그래서 요즘은 퇴근하면 일단 월부먼저 접속하기!를 목표로 느려도 완강하려고 하고 있다. 다음 목표는 신발끈 묶기를 시작으로 임장을 해보아야겠다.
매일 반복적인 삶 속에서 미래와 노후에 대해 걱정만 하던 나 자신이 조금씩 변화하고 있어서 뿌듯하고 신기한 요즘이다.
댓글
화이팅팅팅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