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아침부터 시간내어주신 튜터님께 감사드립니다. 힘드실텐데 전혀 내색하지 않으시고 끝까지 진정성있는 대화에 정말 감사한 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사소한 질문까지 무시하지 않고 답변해 주셔서 정말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 가장으로서 무게에 대한 얘기를 듣고 인간적인 모습도 볼 수 있어서 내적 친밀감이 상승했습니다^^ 앞으로 튜터님을 더 괴롭힐 생각으로 남은 기간을 보내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회사와 월부. 두마리 토끼를 다 잡으시는 조장님.. 튜터님과 조원들까지 신경쓰고, 다소 열약한 도시 인프라로 인해 직접 운전까지 해서 저희짐까지 보관해주시고 동선과 일정예약까지 하신다고 압박감이 심하실 텐데 티하나 내지 않고 온화한 미소로 챙겨주셔서 존경의 마음까지 들었습니다. 역시 조장은 아무나 하는게 아니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조장님을 만난게 정말 큰 행운인 거 같습니다. 마찬가지로 조장님을 조금만 더 귀찮게 해서 성장하는 실전반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말동안 아이들 돌봐준 와이프. 11시가 거의 다되서 들어가도 싫은 표정하나 내지 않고 아무일 없는듯이 맞이해줘서 정말 고마웠습니다. 곤히 잠든 아이들을 보니 혼자 얼마나 힘들었을지 알 수 있었습니다. 월부활동한게 헛되지 않도록 반드시 성과를 내도록 하겠습니다.